30레벨 찍었는데 너무 재밌다 오토마톤은 너무 어렵고 오징어는 너무 좀 불쾌해서 벌레만 잡고 있는데 너무 재밌다 솔직히 맨날해도 안질릴거 같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