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이저 캐논도 생각보다 강하네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1 작성일 2025-06-21 20:00:5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17243 레캐 4명이 모이니까 타이탄 2초 컷이 되네 ㅋㅋㅋㅋ역시 협동의 힘은 대단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20:02:02 답글 계속 직접적인 버프에 간접적인 버프까지 받아서 좋음. 다만 여전히 폭발적인 피해를 못 주는 단점이 있지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20:02:31 답글 근데 4명이 모이면 타이탄이든 차저든 다 구워먹는데다 쿨 돌아서 한개 더 부르면 진정한 무한발사가 가능하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20:03:48 답글 야근분충 2025-06-21 21:07:23 답글 난 레캐 암만 써볼라해도 못쓰겠더라 정신사납게 구는 빔줄기랑 에임 강강수월래만 없어도 어떻게 써보겠는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21:08:04 답글 솔직히 혼자서 쓰기에는 너무 애매하더라. 대형적 처리도 잘 못하고 그냥 좀 커다란 사이스 정도로 밖에는 못쓰겠어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21 21:31:30 답글 저번에 대형적 상대로 화염뎀증가까지 받아가지고 딜이 생각보다 좋아짐 dps좀 낮은 대신 명중률과 인체공학이 매우 높은 중기관총 쓰는 느낌이랄까 펼쳐보기▼ gon 2025-06-22 00:04:57 답글 *수정됨 진짜 제발 관통력3으로낮아지는대신 시클연사모드 기능 넣어주면안되나? 빔은 원래관통력이고 연사모드때만 낮아지는거로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21 22:48:29 답글 4명애서 후레쉬맨하는거 개꿀잼이긴함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2:18:33 답글 4인의 가드맨이 되어봅시다. 라스건이 약한게 아냐. 라스건으로 조질수 있는 존재들은 이미 골로갔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남부 안 가는 망호 마감 (4/4) [6] 마조부타 2025.06.22 84 0 뜌땨아ㅏ아... 난 인간 박격포가 될꺼야 [2] ㅇㅇ 2025.06.22 118 0 디에스컬레이터랑 같이 가져갈만한 로드아웃 뭐있음? [9] 띠아여의봉 2025.06.22 245 0 그나저나 망토 설명 뽕차네 [4] 마조부타 2025.06.22 165 0 🖼️짤/클립 안아줘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22 113 6 🖼️짤/클립 걸으면서 폰보면 안돼는이유 [3] gon 2025.06.22 149 0 사실 한자말고 키릴문자도 만만치 않음 [5] ㅇㅇ 2025.06.22 113 0 리바이던 나오는 미션은 중갑+보호막 백팩 있어야 그나마 살겠더라... [1] 대나무빨대 2025.06.22 67 0 이번 주요명령은 결국 실패하겠네 [10] 레몬소다맛 2025.06.22 199 2 🖼️짤/클립 욕심쟁이 L1의 최후 [1] gon 2025.06.22 109 0 🖼️짤/클립 Get his ass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17 3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펑 [2] pairei 2025.06.21 68 0 워커 왜 소환 안됌 [2] 티끌모아티끌 2025.06.21 74 0 가끔 헬다이버가 부러워 [5] 브라질땅콩 2025.06.21 165 1 기념품을 모두 챙기고 탈출 직전인 헬다이버의 모습 [4] 농빵 2025.06.21 155 0 테슬라 탑 함써봤는데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65 0 🖼️짤/클립 새로운 장난감이 좋은놈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45 1 🖼️짤/클립 아크독이 개사기인 이유 [5]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16 0 🖼️짤/클립 WTF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4 0 클립보는데 공방에서 한자닉한테 계속 죽네 [1] 마조부타 2025.06.21 100 1 솔직히 오도는 이제 석궁 안들어도 될거같음 [3] enlxmfflsdis 2025.06.21 142 0 게임 너무 재밌다 [9] 멋진뱃놈 2025.06.21 99 1 레이저 캐논도 생각보다 강하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81 1 새벽에 일어나서 게임하려니 엄청튕기네.. [5] 별림 2025.06.21 7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조정 예고! &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2) [42] sTemp 2025.06.21 879 12 화살대가리는 서둘러 게임을 고쳐라 [12] SynthesizerV 2025.06.21 209 1 오랜만에 오니까 또 게임 고장나있네 [1] 아델 2025.06.21 105 0 역시 맞딜은 쿡아웃이야 [1] 기인두부깨기 2025.06.21 141 0 컨셉망호 재밌었다 [8] Sinistra_ 2025.06.21 177 0 공식: 다음 패치에서 레비아탄 문제 중 99%는 수정될 것이라고 생각 [13] ㅂㄹㅂㄹ 2025.06.21 214 0 뭐야 왜 게임 안 켜저 [4] 건담 2025.06.21 89 0 방장 잡으니까 속이 다 편함 [2] 프롸 2025.06.21 10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95 0 암드중에 다렉11 잘돌아가는사람 있음? [10] SynthesizerV 2025.06.21 209 0 망호하면서 영어로 설명하기 존나 힘드네 ㅅㅂ [12] 셰이드 2025.06.21 189 0 아니 몹상태 초기화되는거 진짜 열받네 [3] 리싱스키 2025.06.21 134 0 팰리컨타면 죽어도 탈출판정이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53 0 🖼️짤/클립 오랜만에 10단 솔플 성공 [5] 안아줘요 2025.06.21 120 1 헬망호 컨셉잡고하는 헬망호 [10] enlxmfflsdis 2025.06.21 168 0 지금 컨셉망호 파면 사람 오긴함? [8] enlxmfflsdis 2025.06.21 105 0 트롤짓 당해서 겜 껐음 [1] 퇴역센세 2025.06.21 125 0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5.06.21 138 0 오도 행성일때 가끔씩 드는 생각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0 0 얼탱이가 없네 [9] 퇴역센세 2025.06.21 10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0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