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에 발 딛자마자 자폭해서 팀원 전부 다 죽여버리고
내 보급팩이랑 딴놈들 지원무기 냠냠하는 새끼는 처음이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냥 냅두고 워커 타서 굴 깨러가니까
다리를 작살내네?그것도 50미터는 떨어진걸 정조준 해서?
.....와
한자닉은 진짜 상종을 말아라..
더러운 짱개새끼들
땅에 발 딛자마자 자폭해서 팀원 전부 다 죽여버리고
내 보급팩이랑 딴놈들 지원무기 냠냠하는 새끼는 처음이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냥 냅두고 워커 타서 굴 깨러가니까
다리를 작살내네?그것도 50미터는 떨어진걸 정조준 해서?
.....와
한자닉은 진짜 상종을 말아라..
더러운 짱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