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화는 꼭 발에 맞게 신으시고
안그럼 훈련때 발 많이 다치니까
뒷꿈치 하고 발가락 유격 없게끔 신으셔야 마찰이 적어서 물집 덜잡혀요
군복은 약간 여유있게 입을수 있음 좋아요
하계복하고 동계복 따로 지급해 준다 하니까 동계는 살짝 크게 입어서
내복입을때 불편하게 하지 않게끔 하고
아저씨가 말이 많았네요
요즘 사람들이 더 잘알긴 하지만
괜한 걱정되니까
잘 다녀오세요
군대는 선임과 후임만 잘 만나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헬다이버.
아무리 좋은 부대와 중대장, 소대장을 만나도 선임 후임이 ㅈ 같다면 군 생활이 매우 힘들어질 것이다. 그들은 24시간 내내 당신과 마주하며 18개월동안 살 것이기 때문에...
그래도 예전보단 군대 생활이 많이 개선이 됐으니까 걱정말고 다녀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