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상 패치 이후 타이탄도 잘 잡네
근데 문제가 역시 화방들면 스퓨어 샛기들 대처가 안돼
스퓨어 테이블이면 주구장창 석궁이나 쏘는게 이로울듯
석궁 쓰기싫어서 퍼니셔 꺼내쓰고 있었는데 하필 스퓨어 테이블이라 존나 마렵더라 ㅋㅋ

화상 패치 이후 타이탄도 잘 잡네
근데 문제가 역시 화방들면 스퓨어 샛기들 대처가 안돼
스퓨어 테이블이면 주구장창 석궁이나 쏘는게 이로울듯
석궁 쓰기싫어서 퍼니셔 꺼내쓰고 있었는데 하필 스퓨어 테이블이라 존나 마렵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