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 개틀링 다 따고 포탑도 부수고 배 아래로 들어가다 개억까로 발에 채여서 죽었는데 장비 회수하려고 다시 가보니까 그 자리에 개틀링 포탑 모두 멀쩡한 신삥이가 내 장비 위에 서있어. 이게 말이냐?
팩토리 개틀링 다 따고 포탑도 부수고 배 아래로 들어가다 개억까로 발에 채여서 죽었는데 장비 회수하려고 다시 가보니까 그 자리에 개틀링 포탑 모두 멀쩡한 신삥이가 내 장비 위에 서있어. 이게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