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팰리컨타면 죽어도 탈출판정이네 성능좋은아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3 작성일 2025-06-21 16:22:08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08255 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군인이면아죠씨야 2025-06-21 16:35:49 답글 이새끼들 설정 보면 샘플 회수를 1순위로 보니까 탈출선에 타면 샘플이 없어지진 않잖음. 그래서인듯?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6:37:26 답글 히히 난사 펼쳐보기▼ 레몬소다맛 2025-06-21 16:51:11 답글 그래서 가끔가다 맨 마지막에 타는 짱깨련이 다 쏴죽이고 탈 때도 존재함 어짜피 탈출한 판정이라 상관없는데 기분은 더럽지 펼쳐보기▼ ㅇㅇ 2025-06-21 19:30:53 답글 *수정됨 그거 데스 추가 되지 않나??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9:56:50 답글 데스 카운트 안될걸 펼쳐보기▼ ㅇㅇ (118.218) 2025-06-21 20:09:48 삭제 수정 답글 데스카운트는 올라감 대신 생존보너스는 안깎이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9:56:40 답글 ㅇㅇ (118.218) 2025-06-21 20:08:56 삭제 수정 답글 예전에 펠리컨탄거 팀킬ㅈㄴ많아져서 수정한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끔 헬다이버가 부러워 [5] 브라질땅콩 2025.06.21 165 1 기념품을 모두 챙기고 탈출 직전인 헬다이버의 모습 [4] 농빵 2025.06.21 155 0 테슬라 탑 함써봤는데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65 0 🖼️짤/클립 새로운 장난감이 좋은놈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45 1 🖼️짤/클립 아크독이 개사기인 이유 [5]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16 0 🖼️짤/클립 WTF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4 0 클립보는데 공방에서 한자닉한테 계속 죽네 [1] 마조부타 2025.06.21 100 1 솔직히 오도는 이제 석궁 안들어도 될거같음 [3] enlxmfflsdis 2025.06.21 142 0 게임 너무 재밌다 [9] 멋진뱃놈 2025.06.21 99 1 레이저 캐논도 생각보다 강하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82 1 새벽에 일어나서 게임하려니 엄청튕기네.. [5] 별림 2025.06.21 7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조정 예고! &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2) [42] sTemp 2025.06.21 879 12 화살대가리는 서둘러 게임을 고쳐라 [12] SynthesizerV 2025.06.21 209 1 오랜만에 오니까 또 게임 고장나있네 [1] 아델 2025.06.21 105 0 역시 맞딜은 쿡아웃이야 [1] 기인두부깨기 2025.06.21 141 0 컨셉망호 재밌었다 [8] Sinistra_ 2025.06.21 177 0 공식: 다음 패치에서 레비아탄 문제 중 99%는 수정될 것이라고 생각 [13] ㅂㄹㅂㄹ 2025.06.21 214 0 뭐야 왜 게임 안 켜저 [4] 건담 2025.06.21 89 0 방장 잡으니까 속이 다 편함 [2] 프롸 2025.06.21 10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95 0 암드중에 다렉11 잘돌아가는사람 있음? [10] SynthesizerV 2025.06.21 209 0 망호하면서 영어로 설명하기 존나 힘드네 ㅅㅂ [12] 셰이드 2025.06.21 189 0 아니 몹상태 초기화되는거 진짜 열받네 [3] 리싱스키 2025.06.21 134 0 팰리컨타면 죽어도 탈출판정이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53 0 🖼️짤/클립 오랜만에 10단 솔플 성공 [5] 안아줘요 2025.06.21 120 1 헬망호 컨셉잡고하는 헬망호 [10] enlxmfflsdis 2025.06.21 168 0 지금 컨셉망호 파면 사람 오긴함? [8] enlxmfflsdis 2025.06.21 105 0 트롤짓 당해서 겜 껐음 [1] 퇴역센세 2025.06.21 125 0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5.06.21 138 0 오도 행성일때 가끔씩 드는 생각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0 0 얼탱이가 없네 [9] 퇴역센세 2025.06.21 108 0 🖼️짤/클립 아크독은 주인을 찢어 [8] ChocolatePuma 2025.06.21 146 3 대륙간 멍무이 미사일 [11] ㅇㅇ 2025.06.21 146 0 데드아이 이거 나쁘진 않네 [8] 아이헤 2025.06.21 231 0 살기감지 진짜 [11] ㅇㅇ 2025.06.21 154 1 헬다이버 입대함 [10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914 37 🖼️짤/클립 ??? : 이때를 노렸어!! [3] gon 2025.06.21 126 2 🖼️짤/클립 "[검열됨]" [4] 지현쓰 2025.06.21 196 0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88 0 🖼️짤/클립 소소한 공방의 일상 [2] gon 2025.06.21 94 0 🖼️짤/클립 요즘 뭔가 기묘하게 세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거 같아 [20] 서울로동자 2025.06.21 255 0 화방단 역시 재밌어 [4] 아이헤 2025.06.21 132 0 남부전선 뭐임 나만 ㅄ임? [15] Just_stranger 2025.06.21 195 0 헬망호 아치리드 버그 10단 망호 [마감] [14] Dogg 2025.06.21 116 0 이 개좃같은 버프는 뭐지 [11] ㅇㅇ 2025.06.21 1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2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