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공식: 다음 패치에서 레비아탄 문제 중 99%는 수정될 것이라고 생각 ㅂㄹㅂ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3 작성일 2025-06-21 18:24:5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314783 이거마저 구라면 니는 걍 토드 하워드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1 18:27:55 답글 ㅂㄹㅂㄹ 2025-06-21 18:30:28 답글 Refugia 2025-06-21 18:33:24 답글 여러번 패치해서 하는게 맞나 싶다 또 ㅅㅂ 어떤 찐빠낼지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1 18:33:56 답글 폭발 범위를 늘리겠단 생각은 누가 했을까 아직도 이해가 가질 않는다 펼쳐보기▼ Refugia 2025-06-21 18:36:37 답글 늘 꾸준히 패치 하는건 보기 좋은데 하면 할수록 버그가 줄지도 않고 뭔 그지같은 철학인지 ㅂㅅ 같이 하니까 점점 피곤해짐 한동안 걍 냉동 해야겠음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1 18:38:18 답글 패치날 눈을 뜨면 지난 밤이 궁금해 오늘은 또 어떤 버그가 부활했을까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2 02:11:49 답글 저 양반은 개발팀에게 전달하는 불쌍한 사람임. 초창기에 있던 수류탄 글리치를 3번만에 고친거 생각해봐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1 18:37:19 답글 저 양반은 그냥 전달만 해주는 불쌍한 사람임....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1 18:40:37 답글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13606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5-06-21 18:42:26 답글 아! 어쨌든 계속 때려야하는 파티냐? 같은 사람이구나! 그럼 패야지!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9:53:57 답글 ㅇㅇ 2025-06-21 21:38:31 답글 진짜 문제가 뭔지는 파악하고 있는거지? 펼쳐보기▼ dlcwolf 2025-06-22 01:34:3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한자말고 키릴문자도 만만치 않음 [5] ㅇㅇ 2025.06.22 113 0 리바이던 나오는 미션은 중갑+보호막 백팩 있어야 그나마 살겠더라... [1] 대나무빨대 2025.06.22 67 0 이번 주요명령은 결국 실패하겠네 [10] 레몬소다맛 2025.06.22 199 2 🖼️짤/클립 욕심쟁이 L1의 최후 [1] gon 2025.06.22 109 0 🖼️짤/클립 Get his ass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17 3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펑 [2] pairei 2025.06.21 68 0 워커 왜 소환 안됌 [2] 티끌모아티끌 2025.06.21 74 0 가끔 헬다이버가 부러워 [5] 브라질땅콩 2025.06.21 165 1 기념품을 모두 챙기고 탈출 직전인 헬다이버의 모습 [4] 농빵 2025.06.21 155 0 테슬라 탑 함써봤는데 [10]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65 0 🖼️짤/클립 새로운 장난감이 좋은놈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45 1 🖼️짤/클립 아크독이 개사기인 이유 [5]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16 0 🖼️짤/클립 WTF [1]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4 0 클립보는데 공방에서 한자닉한테 계속 죽네 [1] 마조부타 2025.06.21 100 1 솔직히 오도는 이제 석궁 안들어도 될거같음 [3] enlxmfflsdis 2025.06.21 142 0 게임 너무 재밌다 [9] 멋진뱃놈 2025.06.21 99 1 레이저 캐논도 생각보다 강하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81 1 새벽에 일어나서 게임하려니 엄청튕기네.. [5] 별림 2025.06.21 75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조정 예고! & QnA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2) [42] sTemp 2025.06.21 879 12 화살대가리는 서둘러 게임을 고쳐라 [12] SynthesizerV 2025.06.21 209 1 오랜만에 오니까 또 게임 고장나있네 [1] 아델 2025.06.21 105 0 역시 맞딜은 쿡아웃이야 [1] 기인두부깨기 2025.06.21 141 0 컨셉망호 재밌었다 [8] Sinistra_ 2025.06.21 177 0 공식: 다음 패치에서 레비아탄 문제 중 99%는 수정될 것이라고 생각 [13] ㅂㄹㅂㄹ 2025.06.21 213 0 뭐야 왜 게임 안 켜저 [4] 건담 2025.06.21 88 0 방장 잡으니까 속이 다 편함 [2] 프롸 2025.06.21 10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95 0 암드중에 다렉11 잘돌아가는사람 있음? [10] SynthesizerV 2025.06.21 209 0 망호하면서 영어로 설명하기 존나 힘드네 ㅅㅂ [12] 셰이드 2025.06.21 189 0 아니 몹상태 초기화되는거 진짜 열받네 [3] 리싱스키 2025.06.21 134 0 팰리컨타면 죽어도 탈출판정이네 [8]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1 153 0 🖼️짤/클립 오랜만에 10단 솔플 성공 [5] 안아줘요 2025.06.21 119 1 헬망호 컨셉잡고하는 헬망호 [10] enlxmfflsdis 2025.06.21 168 0 지금 컨셉망호 파면 사람 오긴함? [8] enlxmfflsdis 2025.06.21 105 0 트롤짓 당해서 겜 껐음 [1] 퇴역센세 2025.06.21 124 0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5.06.21 138 0 오도 행성일때 가끔씩 드는 생각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69 0 얼탱이가 없네 [9] 퇴역센세 2025.06.21 108 0 🖼️짤/클립 아크독은 주인을 찢어 [8] ChocolatePuma 2025.06.21 145 3 대륙간 멍무이 미사일 [11] ㅇㅇ 2025.06.21 146 0 데드아이 이거 나쁘진 않네 [8] 아이헤 2025.06.21 231 0 살기감지 진짜 [11] ㅇㅇ 2025.06.21 153 1 헬다이버 입대함 [10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914 37 🖼️짤/클립 ??? : 이때를 노렸어!! [3] gon 2025.06.21 126 2 🖼️짤/클립 "[검열됨]" [4] 지현쓰 2025.06.21 19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2 0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