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가 좇병신같아서 지랄하고 싶으면 나한테 분풀이하셈 ㅇㅇ
이의 제기해준다면 계속 패치해줄수 있음

레비아탄은 아직 작업이 완전히 끝난게 아니며

레비아탄은 데미지보다 레그돌이 문제임, 우린 그것들을 더 손볼거고
( 아니 둘 다 문제인데요?? )

"몇 가지 변경사항" 더 테스트하고 패치할 예정임 ㅇㅇ

패치가 좇병신같아서 지랄하고 싶으면 나한테 분풀이하셈 ㅇㅇ
이의 제기해준다면 계속 패치해줄수 있음

레비아탄은 아직 작업이 완전히 끝난게 아니며

레비아탄은 데미지보다 레그돌이 문제임, 우린 그것들을 더 손볼거고
( 아니 둘 다 문제인데요?? )

"몇 가지 변경사항" 더 테스트하고 패치할 예정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