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에클레시아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9 작성일 2025-06-20 15:18:0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08400 4트만에 깼다. 최상급둥지랑 남은 둥지도 처리하고 싶었지만 쉽지않네..다음엔 다 해봐야겠다. 도파민 개터지네 ㄹㅇ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 2025-06-20 15:18:22 답글 에클레시아 2025-06-20 15:19:37 답글 릴리 2025-06-20 15:21:03 답글 말랑키위 2025-06-20 15:23:52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06-20 15:27:57 답글 알파를 얼마나 잘 처리하냐가 솔플에서는 가장 핵심포인트 이새기들 도망치는거 냅두면 전투가 안끝남 워리어랑 하이브가드가 계속 튀어나옴 ㅋㅋ 펼쳐보기▼ 에클레시아 2025-06-20 15:31:17 답글 ㄹㅇ...계속 증식하더라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34:25 답글 에클레시아 2025-06-20 15:34:36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5:38:26 답글 아이헤 2025-06-20 15:51:09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20 22:51:1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ㅂㄹㅂㄹ 2025.06.20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R_Grey 2025.06.20 158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Dama 2025.06.20 161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7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5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1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6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8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7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30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9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6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5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40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8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8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드나드나 2025.06.20 154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미폭공폭 2025.06.20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2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혼란 2025.06.20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히야후 2025.06.20 102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69 0 아니 시발 컴 렉걸리길래 뭔가 했는ㄷ0 [4] 미폭공폭 2025.06.20 175 0 🖼️짤/클립 (젖 응디) 헬밤 즐겁다 [6] 드나드나 2025.06.20 195 2 함선 tv 해킹당한줄 [2] 레인포테이토 2025.06.20 127 0 카메라가 2대이지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3 0 ㅋㅋㅋㅋ 고인물들 개무섭네 [3] cusmic 2025.06.20 158 0 와! 센즈 [4] ㅇㅇ 2025.06.20 67 0 🖼️짤/클립 구멍이 외외로 크네 [5] Noah 2025.06.20 149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7 0 좀 큰 폭죽 [1] ㅇㅇ 2025.06.20 80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73 1 🖼️짤/클립 아잇 거치포 내리기 불가 버그 ! [7] 서울로동자 2025.06.20 114 0 글고보니 120에 드랍쉽 동체 안터지네 [1] ㅇㅇ 2025.06.20 84 0 시발 굴에 가스수류탄 던졌는데 안부숴지길래 버근가??했더니 [7] 뼈목걸이 2025.06.20 202 1 아 이번 주요명령 무조건 성공이네 [4] 시체 2025.06.20 131 6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9: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