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Dam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0 작성일 2025-06-20 18:49:2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19240 이상하게 좋다 싶더니 버그중첩딜ㅋㅋ과연 여태까지 한거 생각하면 데미지 안나쁘게 조절한다는 말을 신뢰할수가 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49:43 답글 이제 아크 유탄도 관짝의 입구에 서버렸구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8:58:57 답글 대미지를 안나쁘게 조정한다 했으니 이제 역으로 관통력을 조정해서 7관짜리 블리처의 2관으로 너프 먹이고 대미지는 안줄였으니 종래 쓰던대로 쓰시면 돼요! 아 타이탄 탱크는 못잡아요 꼬우세요? 어쩌라고 ㅗ 할거같은게 존나 눈에 선함 ㅋㅋ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0 19:04:15 답글 화살두 기준에선 리바이도 안 나쁜 몹이니까 내놨겠지 ㅅㅂ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pairei 2025.06.20 113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마조부타 2025.06.20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19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9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5 1 🖼️짤/클립 레비아탄의 마술쇼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67 1 🖼️짤/클립 쏘옥쏙쏙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05 0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대나무빨대 2025.06.20 148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힣힣이 2025.06.20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별림 2025.06.20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Akalive 2025.06.20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Akalive 2025.06.20 109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R_Grey 2025.06.20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Akalive 2025.06.20 89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0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ㅇㅇ 2025.06.20 248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포도녹차 2025.06.20 217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냥이 2025.06.20 140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ㅂㄹㅂㄹ 2025.06.20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R_Grey 2025.06.20 157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Dama 2025.06.20 160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6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4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0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5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7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6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30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9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40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7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2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