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스피어 장점이 뭐임? 임시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57 작성일 2025-06-20 16:45:2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14315 무반동이 예비탄약도 더 많고 고폭탄 모드도 있는디스피어는 무조건 타이탄 한방샷하는건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아이헤 2025-06-20 16:49:56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이 글내려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16:50:42 답글 스피어 장점 : 차저를 약점 사격 없이 잡을 수 있다, 임페일러 촉수갑각을 맞춰서 잡을 수 있다, 타이탄 배갑을 맞춰서 잡을 수 있다. 스피어 단점 : 그 외 전부 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7:04:08 답글 9개월동안 방치된 무기에 바라는게 뭐임? 펼쳐보기▼ 임시직 2025-06-20 17:22:17 답글 맨날 무반동만 쓰다가 심심해서 들어봤는데 구려서 깜놀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7:38:15 답글 무반동은 그만큼 상향 먹었는데도 병신이면 그냥 쓰면 안되는 무기임 상향 받은게 몇갠데 ㅋㅋ 펼쳐보기▼ 색채맛호시노 2025-06-20 17:37:41 답글 그저 곶트..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6-20 17:39:28 답글 pAul 2025-06-20 17:42:07 답글 종군기자가 되려면 사진기는 잇어야죠 펼쳐보기▼ 기인두부깨기 2025-06-20 17:47:00 답글 *수정됨 드랍쉽 한방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7:56:48 답글 종군기자가 될 수 있다.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20 18:35:44 답글 타이탄 대가리 맞는거 아니면 한방도 안날걸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5-06-20 18:35:51 답글 그냥 개좆병신무기임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20 19:15:22 답글 스피어의 의도: 휴행탄이 줄지만 압도적인 화력과 탑어택 유도로 적을 한방에 죽일수 있는 화력올인 대전차포 실제: 개씨발련 유도인데 몸체 락온잡아서 머리로 날아가게끔 유도해줘야하는 버러지. 몸샷 한방도 안남(스피어 4000/타이탄 체력4500) 펼쳐보기▼ 미폭공폭 2025-06-20 19:33:33 답글 유도가 몸통 고정인 구조개선 필요한 병신 무기 시발 진짜 겜안분 개발사때매 스피어 빛도 못봄 ㅋㅋㅋㅋ 펼쳐보기▼ Akalive 2025-06-20 21:06:49 답글 없어 장점이 펼쳐보기▼ noreply 2025-06-20 23:36:23 답글 발사후 망각 인데 잘 맞지도 않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대나무빨대 2025.06.20 148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힣힣이 2025.06.20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별림 2025.06.20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Akalive 2025.06.20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Akalive 2025.06.20 110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R_Grey 2025.06.20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Akalive 2025.06.20 9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0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ㅇㅇ 2025.06.20 249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포도녹차 2025.06.20 217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냥이 2025.06.20 140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ㅂㄹㅂㄹ 2025.06.20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R_Grey 2025.06.20 158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Dama 2025.06.20 161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7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4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0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6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7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7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30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9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40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8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드나드나 2025.06.20 154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미폭공폭 2025.06.20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2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혼란 2025.06.20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히야후 2025.06.20 101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2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