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반톤 지금 버그 있음? ㅎ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9 작성일 2025-06-20 15:42:3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10318 버그 둥지에 반톤 던지는 족족 불발나는데 뭐 버그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5:43:08 답글 지형에 걸린거 아니냐 펼쳐보기▼ ㅎㅇ 2025-06-20 15:43:43 답글 그렇다기엔 5번 정도 불발났는데 이게 다 걸린건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5:54:00 답글 반톤이 던진위치에 착탄하는거 확인했음? 펼쳐보기▼ ㅎㅇ 2025-06-20 16:59:54 답글 ㅇㅇ 착탄 했는데 안터지고 불발 만약 착탄 놓쳤다고 해도 주변에서 터져야ㅐ 하는거 아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0 17:03:05 답글 처음 보는 일이네 항상 반톤이 나무나 지형에 걸리는건 봤어도 땅에 박혔는데 뿅하고 사라지는건 처음봄 펼쳐보기▼ HIGHLlGHT 2025-06-20 15:45:03 답글 뭐 데미지 같은거 버그있는거같음 아까 타이탄 대가리에 꽂았는데 사는거 봄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0 16:16:11 답글 데미지자체가 안높아서 그런걸수도 그건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0 16:47:14 답글 500 폭발이 위쪽 방향으로 발생하는 방식이라 버그는 아니고 그냥 설계상 부자연스러운거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5:54:22 답글 정글 지형이나 그런거면 나무에 박혀서 막힌거야 펼쳐보기▼ ㅎㅇ 2025-06-20 16:13:30 답글 개활지였는데 탄 꽂히고 안터짐 ㅋㅋ 펼쳐보기▼ 아기토 2025-06-20 16:40:28 답글 예산부족이라 수동폭파 ㄱㄱ 펼쳐보기▼ 헤이즈 2025-06-20 17:25:24 답글 그거 호스트 핑이랑 너무 안맞으면 그러든데 펼쳐보기▼ 군인이면아죠씨야 2025-06-21 01:32:59 답글 500 불발탄 버그 있음. 내 앞애 꼽혔는데 안터짐.. 펼쳐보기▼ ㅎㅇ 2025-06-21 01:38:26 답글 난 내앞에 꼽히는건 족족 터지던디.... 이겜 아군 오사에 ㅈㄴ 진심임 펼쳐보기▼ 군인이면아죠씨야 2025-06-21 01:41:24 답글 버그 14개짜리 최상급 깨는데 타이탄 굴이 인터짐. 내가 직접 가서 500 박는데 내 위치에 박고 뒤도니까 버그가 엄청 많아서 함깨 폭사하자! 외쳤는데 불발남. 친구랑 보면서 얼탐. 펼쳐보기▼ ㅎㅇ 2025-06-21 01:42:30 답글 개빡치는건 남이 던진 반톤은 또 터짐... 그래서 나도 다시 던지는데 내꺼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ㅇㅇ 2025.06.20 248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포도녹차 2025.06.20 217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냥이 2025.06.20 139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ㅂㄹㅂㄹ 2025.06.20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R_Grey 2025.06.20 157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Dama 2025.06.20 160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6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4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0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5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7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6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29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8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39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7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드나드나 2025.06.20 153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미폭공폭 2025.06.20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1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혼란 2025.06.20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히야후 2025.06.20 101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69 0 아니 시발 컴 렉걸리길래 뭔가 했는ㄷ0 [4] 미폭공폭 2025.06.20 175 0 🖼️짤/클립 (젖 응디) 헬밤 즐겁다 [6] 드나드나 2025.06.20 194 2 함선 tv 해킹당한줄 [2] 레인포테이토 2025.06.20 127 0 카메라가 2대이지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2 0 ㅋㅋㅋㅋ 고인물들 개무섭네 [3] cusmic 2025.06.20 158 0 와! 센즈 [4] ㅇㅇ 2025.06.20 67 0 🖼️짤/클립 구멍이 외외로 크네 [5] Noah 2025.06.20 149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6 0 좀 큰 폭죽 [1] ㅇㅇ 2025.06.20 79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7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9: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