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스윗리버테에엥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109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89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248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217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139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157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160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156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154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120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145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257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128
0
jojo(조맹덕) QA 모음
[9]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176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329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168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139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135
0
16.7시간 후기.
[1]
97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153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121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101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69
0
아니 시발 컴 렉걸리길래 뭔가 했는ㄷ0
[4]
175
0
🖼️짤/클립
(젖 응디) 헬밤 즐겁다
[6]
19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