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다 구현하려면 10년쯤 걸리고 그쯤되면 헬다이버즈3 나올듯 ㅇㅇ


AH의 똥 같은 개발력 + 1편 만들때 쓰던 사후지원끝난 구닥다리 병신엔진 + 스파게티코드로 인한 수많은 버그 + 스웨덴식 복지

이거 다 감안하면 저거 다 구현하려면 2년 3년 걸릴듯 ㅇㅇ


떡밥 풀어놓고 6개월~1년 질질끄는게 일상인데 저걸 근시일내에 다 해주리라 생각하면 그건 하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