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덩치에 저정도 버러우를?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쏘옥쏙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프롸
견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PS콘솔 브인센 연사 문의
[3]
96
0
🖼️짤/클립
하이라이트 짤 4개
[2]
128
0
잠만 아크유탄 조정은 또 뭐야
[4]
160
0
어제 공방했을때 골 때렸던거
[1]
66
0
교란기가 붙어있을때마다 핵권총님이 그리워짐
[12]
143
1
헬망호
벌레 메가시티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마감
[4]
124
0
이색기들 레비아탄 뭐 손댔냐?
[19]
232
1
🖼️짤/클립
스윗 리버티..,
[6]
572
11
뭐 고친 거 같은데
[3]
111
0
🖼️짤/클립
레비아탄급 좆같은 병기 만드는법
[7]
206
2
🖼️짤/클립
아크 독이 좋아요
[6]
152
0
🖼️짤/클립
배신자가 숨어있다
[6]
180
2
일루 고가치 좀 ㅈ같아 졌네 ㅋㅋㅋ
[1]
133
0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7]
582
0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4]
258
0
바이오 프로세서<<<뭔가 이해가 되는데?
[5]
291
0
유출이 많으면 뭐하냐고 ㅋㅋ
145
-1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114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120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140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145
1
🖼️짤/클립
레비아탄의 마술쇼
[6]
167
1
🖼️짤/클립
쏘옥쏙쏙
[2]
105
0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149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110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184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9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249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218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140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158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161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157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155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121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