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응기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57 작성일 2025-06-21 00:17:39 수정일 2025-06-21 00:17:47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26765 고친거 같든데한박자 늦게 쏘는게 습관으로 자리잡아서기억이 안나노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1 01:16:38 답글 아직 있음 빠르게 쏘면 정면으로 안감;;;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1 01:16:52 답글 좌탄 상탄 하탄 우탄 다나옴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1 04:13:27 답글 고치는거 좆도 없을거 같은데 왜 안고치는거지 ㄹㅇ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1 04:50:30 답글 좆같아보라고 그지랄이다에 한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구는 디에스컬레이터 멀티에서 3방, 솔로에서 6방이라던데 [20] 아이헤 2025.06.21 205 0 강스 진짜 개빡친다 [16] 릴리 2025.06.21 126 0 메가시티 벌레전 엄청 어렵네... [6] 마조부타 2025.06.21 99 0 🖼️짤/클립 리바이어던과 GL-52 디에스컬레이터 [31] 유리병캐논 2025.06.21 427 2 3종족이 이제 긴장해야하는이유 [9] ㅇㅇ 2025.06.21 191 2 아크유탄 시연 영상 보고 무서운것 [18] 아이헤 2025.06.21 225 0 이제는 일상이 되버린 허접감시탑 [2] ㅇㅇ 2025.06.21 229 1 헬밤은 자신이 마지막 탑승 아니면 켜지마라 [8] 레오파르트2AX 2025.06.21 171 0 질문 PS콘솔 브인센 연사 문의 [3] 헬린이 (39.7) 2025.06.21 95 0 🖼️짤/클립 하이라이트 짤 4개 [2]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28 0 잠만 아크유탄 조정은 또 뭐야 [4] IlIllIlllllIIIIl 2025.06.21 160 0 어제 공방했을때 골 때렸던거 [1] 시체 2025.06.21 66 0 교란기가 붙어있을때마다 핵권총님이 그리워짐 [12] 땡땡이가키 2025.06.21 142 1 헬망호 벌레 메가시티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마감 [4] 마조부타 2025.06.21 123 0 이색기들 레비아탄 뭐 손댔냐? [19] 안식의별 2025.06.21 231 1 🖼️짤/클립 스윗 리버티..,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572 11 뭐 고친 거 같은데 [3] IlIllIlllllIIIIl 2025.06.21 110 0 🖼️짤/클립 레비아탄급 좆같은 병기 만드는법 [7]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06 2 🖼️짤/클립 아크 독이 좋아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52 0 🖼️짤/클립 배신자가 숨어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80 2 일루 고가치 좀 ㅈ같아 졌네 ㅋㅋㅋ [1] 아이헤 2025.06.21 132 0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7] Dama 2025.06.21 581 0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4] 응기잇 2025.06.21 257 0 바이오 프로세서<<<뭔가 이해가 되는데? [5] 아기토 2025.06.21 290 0 유출이 많으면 뭐하냐고 ㅋㅋ 물품보관소 2025.06.20 145 -1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pairei 2025.06.20 114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마조부타 2025.06.20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19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39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5 1 🖼️짤/클립 레비아탄의 마술쇼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67 1 🖼️짤/클립 쏘옥쏙쏙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05 0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대나무빨대 2025.06.20 148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힣힣이 2025.06.20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별림 2025.06.20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Akalive 2025.06.20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Akalive 2025.06.20 110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R_Grey 2025.06.20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Akalive 2025.06.20 9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0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ㅇㅇ 2025.06.20 249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04: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