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단 가니까 얘가 너무 많아

이상하게 내 이속이 느린거 같고

6단 솔플까지 무난하게 플레이했었는데

공방유저들도 레벨이 낮아서 더 힘들었던건가

10단보다 더 힘들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