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좆새끼들 코딩을 얼마나 병신같이했으면 이런버그가 터짐
오도 돌다가 뭔가 이상해서 계속 해봤더니 계속 버그 걸리는데
호킹포 탄 다 쓰고 내리면 높은확률로 걸림
죽는거 아니면 안고쳐짐 권총은 쏴지는데 주무기는 안쏴지고 지원무기는 반반확률임
화살좆새끼들 코딩을 얼마나 병신같이했으면 이런버그가 터짐
오도 돌다가 뭔가 이상해서 계속 해봤더니 계속 버그 걸리는데
호킹포 탄 다 쓰고 내리면 높은확률로 걸림
죽는거 아니면 안고쳐짐 권총은 쏴지는데 주무기는 안쏴지고 지원무기는 반반확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