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R_Grey 추천 1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83 작성일 2025-06-20 21:09:01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21933 무반동포 탄약 없으면 우리 다 죽는다고!!!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대나무빨대 2025-06-20 21:21:32 답글 뭐 이해는 하는데 보급 줄지에 대한 여부는 보급팩 맨 사람이 줄지 말지의 결정이지... 펼쳐보기▼ 벨시르 2025-06-20 22:32:44 답글 내가 보급팩을 매고있으면 그런거 안외쳐도 코리안 할무니 마인드로 배터질때까지 맥이는게 소원인데 펼쳐보기▼ Dama 2025-06-20 22:59:02 답글 보급팩을 매고 다닌다고 해서 보급을 무조건 줘야할 의무가 있는건 아니라서 걍 알빠노 하는놈들 꽤 많을걸 펼쳐보기▼ gon 2025-06-20 23:10:24 답글 난 보급팩매고 제발좀 보급받아달라고 기도해도 존나 전력으로 도망가던데 ㅋㅋ 펼쳐보기▼ 응기잇 2025-06-21 00:23:26 답글 협동 게임인데 줘야지 안주는 새끼들은 죽여두 무죄임 무반동 보조 하는사람은 미친 호구새끼여서 본인 미사일 주는게 아니자너? 난 갠적으로 치고빠지기 때문에 각성제랑 수류탄 많이 필요해서 보급팩 자주 드는데 탄가방 비어있는애들 보이면 그냥 줌 펼쳐보기▼ Rosmontis 2025-06-21 01:17:21 답글 그래서 탄떨어졌는데 보급은 쿨이고 옆에서 보급팩안주면 중장갑들 유기해버림 눈치채고 보급주는애들도있는데 끝까지 안주고 죽는애들도 있고 펼쳐보기▼ 군인이면아죠씨야 2025-06-21 01:25:15 답글 지금 버그인지 캐릭터 대사들이 안들려서 백팩 색 보고 주고 있음. 그리고 진짜 쏘면 반역자 되던가 영원히 보급 안주는거지 뭐..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1 02:06:26 답글 보급팩메고 줄려고 가면 존나 도망가는 놈들도 있어서 좀 멈춰봐라 해도 안멈춰서 도착했다 싶으면 개머리판으로 후리고 스팀+보급줌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1 02:28:38 답글 줄지 말지는 본인 마음임 난 그래서 보급팩매면 보급 잘 안부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스윗 리버티..,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572 11 뭐 고친 거 같은데 [3] IlIllIlllllIIIIl 2025.06.21 111 0 🖼️짤/클립 레비아탄급 좆같은 병기 만드는법 [7]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06 2 🖼️짤/클립 아크 독이 좋아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52 0 🖼️짤/클립 배신자가 숨어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80 2 일루 고가치 좀 ㅈ같아 졌네 ㅋㅋㅋ [1] 아이헤 2025.06.21 133 0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7] Dama 2025.06.21 582 0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4] 응기잇 2025.06.21 258 0 바이오 프로세서<<<뭔가 이해가 되는데? [5] 아기토 2025.06.21 291 0 유출이 많으면 뭐하냐고 ㅋㅋ 물품보관소 2025.06.20 145 -1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pairei 2025.06.20 114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마조부타 2025.06.20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0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0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5 1 🖼️짤/클립 레비아탄의 마술쇼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67 1 🖼️짤/클립 쏘옥쏙쏙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05 0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대나무빨대 2025.06.20 149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힣힣이 2025.06.20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별림 2025.06.20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Akalive 2025.06.20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Akalive 2025.06.20 110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R_Grey 2025.06.20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Akalive 2025.06.20 9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5.06.20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ㅇㅇ 2025.06.20 249 1 개인적인 아크 유탄 패치 예상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85 0 공방에서 아주 친절한 핼다이버 만남 [4] 포도녹차 2025.06.20 218 0 아...아크유탄 조정이면 다시 무반동 들어야겠네 [3] 냥이 2025.06.20 140 1 리바이 개선한다 쳐도 지금이랑 크게 달라질까 싶음 [7] ㅂㄹㅂㄹ 2025.06.20 119 0 혹시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은데 [3] R_Grey 2025.06.20 158 0 그럼 그렇지 얘들이 성능 좋은 장비를 줄리가 없지 ㅋㅋ [3] Dama 2025.06.20 161 0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7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5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1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6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8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21 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