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딱 무기창 카탈로그 스펙만 보면 군침이 줄줄 흐르는 개쩌는 성능인데
막상 써보면 뭔가 애매함을 느낄수 있음
그 이유가 두가지 탄종을 쓰는대신 두 탄종을 저장하는 탄통을 따로 써서 하나의 탄종당 총 장탄수가 묘하게 적고
기절모드를 쓸수 있고 일반장갑 관통탄이 있다는 이유로 일반장갑 관통탄의 저지력이 샷건이 맞나 싶을정도로 적어서
다른 샷건 쓰듯이 코앞에 있는 적을 쏴서 밀어내려고 하다간 찢겨죽기 딱 좋음
물론 이론상 탄종을 계속 교체해가면서 기절 걸고 관통탄 쏘는식으로 하면 엄청나게 좋기는 한데 이게 단축키 셋팅을 하더라도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닌데다 두가지 탄종의 탄약을 따로 관리해야 하는지라 나처럼 손이 느리고 반응이 굼뜬 할배들은 쓰기 힘든 무기인거같음 진짜 잘쓰면 무지 좋을거같은데 참 좋아보이는데 나는 못쓰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