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딱 무기창 카탈로그 스펙만 보면 군침이 줄줄 흐르는 개쩌는 성능인데
막상 써보면 뭔가 애매함을 느낄수 있음
그 이유가 두가지 탄종을 쓰는대신 두 탄종을 저장하는 탄통을 따로 써서 하나의 탄종당 총 장탄수가 묘하게 적고
기절모드를 쓸수 있고 일반장갑 관통탄이 있다는 이유로 일반장갑 관통탄의 저지력이 샷건이 맞나 싶을정도로 적어서
다른 샷건 쓰듯이 코앞에 있는 적을 쏴서 밀어내려고 하다간 찢겨죽기 딱 좋음
물론 이론상 탄종을 계속 교체해가면서 기절 걸고 관통탄 쏘는식으로 하면 엄청나게 좋기는 한데 이게 단축키 셋팅을 하더라도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닌데다 두가지 탄종의 탄약을 따로 관리해야 하는지라 나처럼 손이 느리고 반응이 굼뜬 할배들은 쓰기 힘든 무기인거같음 진짜 잘쓰면 무지 좋을거같은데 참 좋아보이는데 나는 못쓰겠네..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581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나그거없는데
Dama
IlIllIlllllIIIIl
Dama
IlIllIlllllIIIIl
warspirit
리싱스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적작 클
[6]
98
4
누구는 디에스컬레이터 멀티에서 3방, 솔로에서 6방이라던데
[20]
205
0
강스 진짜 개빡친다
[16]
126
0
메가시티 벌레전 엄청 어렵네...
[6]
99
0
🖼️짤/클립
리바이어던과 GL-52 디에스컬레이터
[31]
427
2
3종족이 이제 긴장해야하는이유
[9]
191
2
아크유탄 시연 영상 보고 무서운것
[18]
225
0
이제는 일상이 되버린 허접감시탑
[2]
229
1
헬밤은 자신이 마지막 탑승 아니면 켜지마라
[8]
171
0
질문
PS콘솔 브인센 연사 문의
[3]
95
0
🖼️짤/클립
하이라이트 짤 4개
[2]
128
0
잠만 아크유탄 조정은 또 뭐야
[4]
160
0
어제 공방했을때 골 때렸던거
[1]
66
0
교란기가 붙어있을때마다 핵권총님이 그리워짐
[12]
142
1
헬망호
벌레 메가시티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마감
[4]
123
0
이색기들 레비아탄 뭐 손댔냐?
[19]
231
1
🖼️짤/클립
스윗 리버티..,
[6]
572
11
뭐 고친 거 같은데
[3]
111
0
🖼️짤/클립
레비아탄급 좆같은 병기 만드는법
[7]
206
2
🖼️짤/클립
아크 독이 좋아요
[6]
152
0
🖼️짤/클립
배신자가 숨어있다
[6]
180
2
일루 고가치 좀 ㅈ같아 졌네 ㅋㅋㅋ
[1]
133
0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7]
581
0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4]
258
0
바이오 프로세서<<<뭔가 이해가 되는데?
[5]
291
0
유출이 많으면 뭐하냐고 ㅋㅋ
145
-1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114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119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139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145
1
🖼️짤/클립
레비아탄의 마술쇼
[6]
167
1
🖼️짤/클립
쏘옥쏙쏙
[2]
105
0
🖼️짤/클립
무기가 구린게 아닙니다
[6]
188
0
에로우헤드는 유명한 슈퍼어스 반역 사상가임
[4]
148
0
아크유탄 데미지 나쁘지않게 수정한다는게
[7]
175
0
한글닉을 때야하나..
[7]
192
0
레비아탄은 근본적인 문제가 이거임
[7]
234
0
념글 미구현기능 많긴한데
[4]
110
0
소... 솔직히 보급팩 매고 "보급이 필요하다"를 무시하면 총살해야 한다고 생각해오...
[9]
183
0
호킹포 타다가 내리면 주무기 안나가는 좆같은버그는 또 뭐냐씨발
[3]
90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109
1
정확히는 아닌데 맞추긴했네 ㅋㅋㅋㅋㅋㅋ
[2]
174
1
일루는 이럽터가 먹어치웠네
[10]
24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