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시발련 예전보다 더 악랄해진거같은데?


착탄 지점 보이게 만든다고 달라진것도 없어. 죽어라 뛰어도 무조건 쳐맞게 되어있음.


한대 빗맞아서 살아도, 연사가 ㅈ랄같아서 후속타 맞고 누움.


무반동 가져가서 4발로 캐논만 부셔놓거나 죽여놔? 응 새거 스폰


무권자 오버시어 플래쉬몹 다 정리했어? 응 같은 지역에 3 고래


이거 그냥 남부 가지 말라는거냐? 


지금 공방 5판 뛰었는데 2판이 고래에 쓸려나가서 겜 터졌고 나머지 3판은 그나마 말귀 들어먹는 애들이 있어서 클리어함.


이 화살대가리 시발럼들 10단 클리어 못한다고 내가 분명 장담한다. 내가 최근 플탐 1000시간 넘겼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