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삭제 수정 질문 PS콘솔 브인센 연사 문의 헬린이 (3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5 작성일 2025-06-21 03:01:1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35408 안녕하세여플스유저인데 브인센 격발 시 R2버튼 누르고 있음네발 이후 안나가네요 ㅠ다른유저들 보면 계속 나가던데, 혹시 어떻게 하는걸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카모72 2025-06-21 03:02:14 답글 브인센은 점사 단발 뿐이고 마지막 3발 나가기전에 뗏다 다시 누르는걸 반복하면 쭉쭉 나감 펼쳐보기▼ 헬린이 (39.7) 2025-06-21 03:02:47 삭제 수정 답글 아 모든 유저들이 그렇게 하는거였어요..??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ㅜ 펼쳐보기▼ 카모72 2025-06-21 03:03:3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채권을 구하기 위해 크레딧런 뛸사람 마감 펑 [10] 사이l 2025.06.21 125 0 🖼️짤/클립 나를 중장갑 학살자라 불러주시오 [4] 당뇨핑 2025.06.21 149 2 공략/정보 아크 유탄으로 솔플 할 때 바일 타이탄 6발만에 잡는 법 [24] 유리병캐논 2025.06.21 357 2 헬망호 제일 좋은건 토요일 오후 망호.........(펑) [6] BB 2025.06.21 71 0 함교 풀돌 하려면 일반샘플 1000개정도 남은듯 [18] 마조부타 2025.06.21 112 0 갑자기 게임이 어려워진거 같은데 뭐지 기분탓인가 [4] 마조부타 2025.06.21 120 0 스타크래프트 노바 유령 슈트 만들어 '줘' [7] TwinTurbo 2025.06.21 166 1 질문 로드율 끄는 법 [5] 마리오 2025.06.21 125 0 오늘 뽕차는 순간들 있어서 영상 만듬 [2] ㅇㅇ 2025.06.21 68 3 헬망호 뉴비와 함께하는 크레딧런 뺑뺑이 [마감] [4] 마리오 2025.06.21 101 0 오토마톤들 에임이 좋아지긴 했나봐 [2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53 0 뉴비랑 크레딧런 돌아주실분..? [2] 마리오 2025.06.21 90 0 빨리 난이도 12단이 나와야 하는 이유 [5] MEME 2025.06.21 134 1 업적작 클 [6] Magister 2025.06.21 99 4 누구는 디에스컬레이터 멀티에서 3방, 솔로에서 6방이라던데 [20] 아이헤 2025.06.21 205 0 강스 진짜 개빡친다 [16] 릴리 2025.06.21 126 0 메가시티 벌레전 엄청 어렵네... [6] 마조부타 2025.06.21 99 0 🖼️짤/클립 리바이어던과 GL-52 디에스컬레이터 [31] 유리병캐논 2025.06.21 428 2 3종족이 이제 긴장해야하는이유 [9] ㅇㅇ 2025.06.21 191 2 아크유탄 시연 영상 보고 무서운것 [18] 아이헤 2025.06.21 225 0 이제는 일상이 되버린 허접감시탑 [2] ㅇㅇ 2025.06.21 229 1 헬밤은 자신이 마지막 탑승 아니면 켜지마라 [8] 레오파르트2AX 2025.06.21 171 0 질문 PS콘솔 브인센 연사 문의 [3] 헬린이 (39.7) 2025.06.21 95 0 🖼️짤/클립 하이라이트 짤 4개 [2]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28 0 잠만 아크유탄 조정은 또 뭐야 [4] IlIllIlllllIIIIl 2025.06.21 160 0 어제 공방했을때 골 때렸던거 [1] 시체 2025.06.21 66 0 교란기가 붙어있을때마다 핵권총님이 그리워짐 [12] 땡땡이가키 2025.06.21 143 1 헬망호 벌레 메가시티에서 샘플줍는 망호 (4/4) 마감 [4] 마조부타 2025.06.21 124 0 이색기들 레비아탄 뭐 손댔냐? [19] 안식의별 2025.06.21 232 1 🖼️짤/클립 스윗 리버티..,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572 11 뭐 고친 거 같은데 [3] IlIllIlllllIIIIl 2025.06.21 111 0 🖼️짤/클립 레비아탄급 좆같은 병기 만드는법 [7] 도로기가삣삐 2025.06.21 206 2 🖼️짤/클립 아크 독이 좋아요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52 0 🖼️짤/클립 배신자가 숨어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80 2 일루 고가치 좀 ㅈ같아 졌네 ㅋㅋㅋ [1] 아이헤 2025.06.21 133 0 홀트는 어떻게 써야 하는걸까 [7] Dama 2025.06.21 582 0 질문 이럽터 좌탄 나는거 고침?? [4] 응기잇 2025.06.21 258 0 바이오 프로세서<<<뭔가 이해가 되는데? [5] 아기토 2025.06.21 291 0 유출이 많으면 뭐하냐고 ㅋㅋ 물품보관소 2025.06.20 145 -1 헬망호 즐거운 아침 망호 4/4 막암 [8] pairei 2025.06.20 114 0 어제 친구랑 5단 6단 돌렸는데 너무 힘들었어.... [19] 마조부타 2025.06.20 175 1 🖼️짤/클립 장난감이 왔어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0 0 🖼️짤/클립 이레도 동작되는 슈퍼지구 기술력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0 0 🖼️짤/클립 헬다이버 칵테일 [2]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0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