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는 환경적 요인으로 내둔건지 아니면 ATAT같은 보스급 몹으로 내둔건지 알수가 없음


환경적 요인으로 내놔서 잡지말라고 해놨다기엔 자동차 풀악셀 밟는 운전수 헤드샷을 정확히 때리는 에임핵

보스급 몹으로 협력해서 잡으라고? 니미씨발 여긴 일루미닛이잖아 좆같은 겜안분 6단충 새끼들아

6단에서는 한마리뜨거나 아예안뜨니깐 보스몹처럼 내뒀겠지

10단은 기본 두마리고 잡으면 10초쯤 있다가 바로 리필된다고 개새끼야

하다못해 포격 명중률이라도 병신만들던지

초탄에 정확히 자동차 풀악셀치는 운전수 대가리 날리고 2탄 3탄을 각각 운전수 뒤져서 요동치는 차에 갈겨서 차 터트려 ㅋ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장갑수치 대전차에서 중장갑으로 내려라 대전차효율 개좆박은 전선에서 대전차없이는 못잡는적이 말이되냐?

그럴거면 플래시몹도 하베스터 너프한거마냥 무반동 한대꽂으면 뒤지게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