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처음 추가할 때랑 나중에 패치한 거 보면 차량이랑 장비 파괴는 지네 의도 아니라 쳐도
원거리에서 래그돌 만들어서 다굴 당하게 만드는 거는 얘네들의 의도가 맞는 거 같음

격추가 어렵고 격추해도 금방 대체되는 거 보면 격추하지 말라고 만든 거도 맞는 거 같고

저런 의도를 가진 이유는 모르겠는데 애초에 의도가 저런 이상에야 개선안을 아무리 내놔도 유저들이 원하는 정도로는 절대로 안 해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