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도로기가삣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1 작성일 2025-06-20 14:27:1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04123 거치포로 날개 딱 하나 부수고 나머지는 레케가지고 지졌는데 풀로 2~3정도 지지면 죽드라 생각보다 약점들어나면 나약한 새끼긴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30:05 답글 셰이드 2025-06-20 14:31:10 답글 어떻게 보면 장갑 높은 대형유닛을 지져서 불 붙여서 잡으란 느낌인가... 펼쳐보기▼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4:32:36 답글 애매함...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0 14:34:01 답글 불만 붙일수 있으면 일단은 잡을수 있단소리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5-06-20 14:40:04 답글 *수정됨 레비 내부 메인 체력이 4관 15000이라 일단 껍질까면 레일로 정직하게 10발 이하로 잡을수 있더라 레일건 과충 3단이 대략 1200인데 껄질까느라 피해도 입어서 30초가 생각보다 오래안걸림 다른 4관 무기중 중기관도 풀연사 땡기만 탄창 하나 + 반탄창에 터지고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5:31:59 답글 날개하나 부서져서 드러낸 부위보면 취약점 맞는거 같아서 금방 죽긴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공식 디코에서 리바이어던 개선안 말하려는데 [4] enlxmfflsdis 2025.06.20 156 0 버그 6단이 이정도의 지랄이라니 [5] 임시직 2025.06.20 154 1 개인적으로 대물소총 1번무기였으면 하는 욕심이 있슴.. [3] ㅇㅇ 2025.06.20 120 0 레일건 안쓰다가 요즘에 쓰고있는데 넘 좋아 [3] ㅇㅇ 2025.06.20 128 0 역시 잘하는 사람들하고 하면 즐거워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5 0 아크유탄 솔로뎀으로 해도 은근 쓸만은 한거 아닌가 [38] ㅇㅇ 2025.06.20 346 -1 스피어 장점이 뭐임? [16] 임시직 2025.06.20 257 1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9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9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6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30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9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40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7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드나드나 2025.06.20 154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미폭공폭 2025.06.20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1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혼란 2025.06.20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히야후 2025.06.20 101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69 0 아니 시발 컴 렉걸리길래 뭔가 했는ㄷ0 [4] 미폭공폭 2025.06.20 175 0 🖼️짤/클립 (젖 응디) 헬밤 즐겁다 [6] 드나드나 2025.06.20 194 2 함선 tv 해킹당한줄 [2] 레인포테이토 2025.06.20 127 0 카메라가 2대이지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2 0 ㅋㅋㅋㅋ 고인물들 개무섭네 [3] cusmic 2025.06.20 158 0 와! 센즈 [4] ㅇㅇ 2025.06.20 67 0 🖼️짤/클립 구멍이 외외로 크네 [5] Noah 2025.06.20 149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6 0 좀 큰 폭죽 [1] ㅇㅇ 2025.06.20 79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72 1 🖼️짤/클립 아잇 거치포 내리기 불가 버그 ! [7] 서울로동자 2025.06.20 113 0 글고보니 120에 드랍쉽 동체 안터지네 [1] ㅇㅇ 2025.06.20 83 0 시발 굴에 가스수류탄 던졌는데 안부숴지길래 버근가??했더니 [7] 뼈목걸이 2025.06.20 201 1 아 이번 주요명령 무조건 성공이네 [4] 시체 2025.06.20 130 6 질문 무료 모드 하나 적용해서 사용할려고 하는데 [10] 뮤길 2025.06.20 205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마 to the 감- [10]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12 0 🖼️짤/클립 민주주의의 가호는 실존한다 [2] gon 2025.06.20 1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8: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