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함선 tv 해킹당한줄 레인포테이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6 작성일 2025-06-20 14:04:05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02107 갑자기 함선 tv 하는 말이 "우주의 공허를 느껴라", "추락을 느껴라"이러길래 오징어의 정신공격 같은건가?! 하고 있었는데"슈퍼어스가 너흴 잡아줄 것이다" 이러더라 역시나 슈퍼어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14:19:20 답글 yesman 2025-06-20 14:21:0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사이버스텐 강습은 불호임.. [10] 아기토 2025.06.20 161 0 드랍쉽도 회피기동을 하네 [1] Temeraire 2025.06.20 128 0 jojo(조맹덕) QA 모음 [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239 0 🖼️짤/클립 행?복한 헬다이버 [1] 릴리 2025.06.20 118 0 🖼️짤/클립 호버팩을 너무 믿은 헬붕이 [10] 서울로동자 2025.06.20 176 0 아크 유탄 버그 맞다네 [13] 아이헤 2025.06.20 329 0 워커 채팅 치면 터지는 버그 있나본데 [8] 하치땃쥐 2025.06.20 168 0 아 레캐 너무 재밌어 [2] 아이헤 2025.06.20 85 0 헬망호 남부 빼고 가는 망호 [9] Eldiram 2025.06.20 84 0 반톤 지금 버그 있음? [16] ㅎㅇ 2025.06.20 139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감마비이이임- [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77 0 대체 뭘 어떻게하면... 참. [8] 셰이드 2025.06.20 135 0 16.7시간 후기. [1]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20 97 0 150찍고 버그 10단 솔플해봄 [11] 에클레시아 2025.06.20 159 4 헬다 프레임이 참 기괴해 [2] 드나드나 2025.06.20 153 0 헬다 10 프레임 밑으로 내려가면 이런거도 있더라 [8] 미폭공폭 2025.06.20 165 0 레비아탄 상대로 하나 더 테스트 해본게 있는게 [6]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21 0 ㅅㅂ 헬다 나만 지금 자꾸 끊기냐 혼란 2025.06.20 67 0 전기 유탄이 사기인거 같아서 [3]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97 0 전기유탄은 일루미닛에서 별로구만 [1] 히야후 2025.06.20 101 0 헬망호 이리저리 가는 망호 4/4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0 69 0 아니 시발 컴 렉걸리길래 뭔가 했는ㄷ0 [4] 미폭공폭 2025.06.20 175 0 🖼️짤/클립 (젖 응디) 헬밤 즐겁다 [6] 드나드나 2025.06.20 194 2 함선 tv 해킹당한줄 [2] 레인포테이토 2025.06.20 126 0 카메라가 2대이지요 [4]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0 132 0 ㅋㅋㅋㅋ 고인물들 개무섭네 [3] cusmic 2025.06.20 158 0 와! 센즈 [4] ㅇㅇ 2025.06.20 67 0 🖼️짤/클립 구멍이 외외로 크네 [5] Noah 2025.06.20 149 0 오늘의 헬다 버그 [2] 뭐멍이 2025.06.20 96 0 좀 큰 폭죽 [1] ㅇㅇ 2025.06.20 79 1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1] 뭐멍이 2025.06.20 72 1 🖼️짤/클립 아잇 거치포 내리기 불가 버그 ! [7] 서울로동자 2025.06.20 113 0 글고보니 120에 드랍쉽 동체 안터지네 [1] ㅇㅇ 2025.06.20 83 0 시발 굴에 가스수류탄 던졌는데 안부숴지길래 버근가??했더니 [7] 뼈목걸이 2025.06.20 201 1 아 이번 주요명령 무조건 성공이네 [4] 시체 2025.06.20 130 6 질문 무료 모드 하나 적용해서 사용할려고 하는데 [10] 뮤길 2025.06.20 205 0 헬망호 어디로든 가는 망호 4/4 -마 to the 감- [10]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0 112 0 🖼️짤/클립 민주주의의 가호는 실존한다 [2] gon 2025.06.20 139 0 🖼️짤/클립 방장!!! 믿고있었다구 젠장 [5]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11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 Noah 2025.06.20 47 0 🖼️짤/클립 보기가 무엇인지 서술하시오. (2점) [13]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0 129 0 헬망호 무사고 32일차 망호 [마감] [7] 유리병캐논 2025.06.20 114 0 레비아탄 연구중인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6.20 110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0 50 0 아크유탄 정밀타격 개꿀잼읾 [7] ㅇㅇ 2025.06.20 12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0 1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