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경갑 방어력이 약하긴하다. 첫번째_수호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77 작성일 2025-06-21 13:32:02 https://arca.live/b/helldivers2/140294161 망호도중에 강화 스트라이더가 미사일이 발사했는데 경갑 입은 망호원이 폭발 범위 끝자락에 맞았는데 한방에 죽는거 보고 바로 머리속에 ?????이것만 나왔음 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21 13:33:09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3:33:31 답글 말랑키위 2025-06-21 13:33:58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3:35:07 답글 레밍 2025-06-21 13:34:03 답글 가벼움을 선택했으니 가볍게 죽어야지(?)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3:35:15 답글 IlIllIlllllIIIIl 2025-06-21 13:34:10 답글 그냥 맨살보다 더 약한듯...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3:35:28 답글 ㅇㅇ 2025-06-21 13:37:51 답글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3:38:40 답글 Dama 2025-06-21 13:45:56 답글 그거 미사일이 줮같은게 맞아서 안죽더라도 튕겨나가 어디 박고 충돌로 죽음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13:49:35 답글 그래서 경갑 입어도 견인포병이나 70짜리 입는 게 좋더라. 50은 그냥 종이 갑옷이야..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1 13:50:05 답글 50짜리 강화 갑옷인 습격자 입어도 툭하면 죽음 ㅋㅋㅋ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1 13:57:31 답글 그래서 진짜 사플이 중요한데. 버그전은 무소음 양아치 보법이 적용되어 버려서... 펼쳐보기▼ 정레몬 2025-06-21 14:06:33 답글 50은 종이고 70도 즉사하는 경우 많아서 서부에 경갑 입는다고 하면 견인포병 정도지 펼쳐보기▼ 군인이면아죠씨야 2025-06-21 16:45:52 답글 한발만 맞아선 안죽음.. 기동을 중시하는 경갑러인데 보통 의무병경갑 끼고 다님. 캐논 직격이나 미사일 2발이나 미사일 후 충격사가 아니면 한방에 골로 가진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였다.... 빈틈의 실 [5] ㅇㅇ 2025.06.21 138 0 오도 행성일때 가끔씩 드는 생각 [16]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1 170 0 얼탱이가 없네 [9] 퇴역센세 2025.06.21 108 0 🖼️짤/클립 아크독은 주인을 찢어 [8] ChocolatePuma 2025.06.21 146 3 대륙간 멍무이 미사일 [11] ㅇㅇ 2025.06.21 146 0 데드아이 이거 나쁘진 않네 [8] 아이헤 2025.06.21 231 0 살기감지 진짜 [11] ㅇㅇ 2025.06.21 154 1 헬다이버 입대함 [101] 고양이란마리야 2025.06.21 915 37 🖼️짤/클립 ??? : 이때를 노렸어!! [3] gon 2025.06.21 127 2 🖼️짤/클립 "[검열됨]" [4] 지현쓰 2025.06.21 196 0 헬망호 망호 4/4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89 0 🖼️짤/클립 소소한 공방의 일상 [2] gon 2025.06.21 95 0 🖼️짤/클립 요즘 뭔가 기묘하게 세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거 같아 [20] 서울로동자 2025.06.21 255 0 화방단 역시 재밌어 [4] 아이헤 2025.06.21 133 0 남부전선 뭐임 나만 ㅄ임? [15] Just_stranger 2025.06.21 196 0 헬망호 아치리드 버그 10단 망호 [마감] [14] Dogg 2025.06.21 117 0 이 개좃같은 버프는 뭐지 [11] ㅇㅇ 2025.06.21 162 0 근데 일루미닛이 기술력 우위긴 한가봐 [6] ㅇㅇ 2025.06.21 150 0 유우머) 뭔가 잘못 줏어먹은 비둘기 [1] 대나 2025.06.21 112 0 이젠 이럽터를 못빼겠어 [17] 레몬소다맛 2025.06.21 277 0 오버시티에서 번개첨탑 이거 너무 숨겨놓은거 악질적이다 시발 [15] 아이헤 2025.06.21 140 1 이건 또 뭔 버그야 [6] ㅇㅇ 2025.06.21 119 0 다음 무기 레벨업 뭘로 하지 [15] 지루한1인 2025.06.21 104 0 경갑 방어력이 약하긴하다. [16]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177 2 🖼️짤/클립 진짜정신나가버린매드무비모음집 [2] raylie 2025.06.21 84 0 아크를 들었으면 좀 보고쐈으면 좋겠다 [6] ㅇㅇ 2025.06.21 128 0 장비창 보고 2초만에 탈주눌렀다 [21] Hellkachu 2025.06.21 248 0 인간적으로 삼엽충은 체력 반절로 너프해줘라 [23] 레몬소다맛 2025.06.21 226 0 🖼️짤/클립 요즘 토스트 왜 자꾸 발광하냐 [13] ChocolatePuma 2025.06.21 153 2 🖼️짤/클립 이건또 뭔 좆버그임?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02 1 플래시몹이랑 리바이어던한테 억까당하는거 클립따옴 [2] raylie 2025.06.21 109 4 헬망호 무사고 33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21 102 0 질문 복귀틀딱인데 구버전 모드 고치는 딸깍툴 안나왔지? [3] TETZn 2025.06.21 190 0 헬망호 헬다이버들을 호출한다 [마감] [7] 첫번째_수호자 2025.06.21 90 0 🖼️짤/클립 헬다 만큼은 이런느낌이 안듬 [4] 도로기가삣삐 2025.06.21 136 1 🖼️짤/클립 하베스터 다리가 왜 여기까지 날아와 [10] 릴리 2025.06.21 171 1 콘스티튜선 재밌네 ㅋㅋㅋㅋ [8] 탱크보이 2025.06.21 135 0 너프 이야기 왜 나옴? 뭐 밸패함? [6] boll 2025.06.21 175 0 🖼️짤/클립 그 누구도 두고 가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5.06.21 159 1 🖼️짤/클립 좀 어이없어서 가져옴ㅋㅋㅋ [9] dp05 2025.06.21 129 0 오늘도 삼엽충에게 개털렸어.. [2] Dama 2025.06.21 106 0 헬망호 뉴비랑 일루 빼고 나머지 잡으러 가는 망호 (4/4) [6] NAVISI 2025.06.21 110 0 무능한 헬다이버 [2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1 261 0 와 SSSD 소환 안되는 버그도 있네 ㅋㅋ [7] ㅇㅇ 2025.06.21 130 0 방금 병신 하나 만났어 [5] Temeraire 2025.06.21 172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1 15: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