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역시 방심을 하면 안되는거야 서울로동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62 작성일 2025-06-23 13:30:5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65440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설마 한가운데를 화끈하게 만들 줄은 몰랐는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3:31:59 답글 서울로동자 2025-06-23 13:32:31 답글 gon 2025-06-23 13:32:08 답글 서울로동자 2025-06-23 13:32:53 답글 드나드나 2025-06-23 13:32:10 답글 공격 스젬 켜지면 뭐인지 부터 봐야함 ㅋㅋㅋ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33:28 답글 슬쩍 보았을 때에 가스나 기총소사일줄 알았는데 설마 궤이팜일줄은 예상도 못했지 펼쳐보기▼ gon 2025-06-23 13:33:21 답글 공방색기들 일단 굴터짐=궤이팜을던지자 여서 ㅋㅋㅋ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33:48 답글 제발 불태우지는 말아다오 !!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13:34:31 답글 공방놈들 보면 항상 일단 뭔가를 던지면 궤이팜임 ㅋㅋㅋ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35:13 답글 궤이팜은 들거면 차라리 깃발 미션에만 들어주지는 언제 어느때나 궤이팜이야 ..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13:43:24 답글 어떻게 보면 곤충이니까 불로 구워버리면 될꺼 같은데? 라는 마인드가 상시 채용중인거 같기도?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44:11 답글 확실히 버그들이 잘 구워지긴 한다보니 그럴 수도 있는거 같아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23 13:38:52 답글 서울로동자 2025-06-23 13:42:58 답글 마소키 2025-06-23 13:42:20 답글 공방 특 궤네팜을 만능으로 생각함 증원터졌다?->궤너팜, 상급굴?최상급굴?->팀원있건말건 일단 궤네팜, 타이탄이 쫒아온다?->궤네팜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43:49 답글 궤이팜이 안 좋은건 아니긴 한데 뜬금없는 경우에 던져지는 경우가 많은거 같긴 해 펼쳐보기▼ 마소키 2025-06-23 13:45:25 답글 그리고 범위도 생각안하고 던지놈들이 대부분이라 이것때문에 궤이팜 혐오증생김 펼쳐보기▼ 서울로동자 2025-06-23 13:46:12 답글 잘 던지는 친구를 만나서 혐오증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라도록 할게 ! 펼쳐보기▼ 마소키 2025-06-23 13:46:32 답글 Sinistra_ 2025-06-23 14:37:39 답글 화끈해진 레후 펼쳐보기▼ ㅇㅇ 2025-06-23 19:52:4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3일차 뉴비 질문(보지아님)좀요 [4] ㅇㅇ (112.159) 2025.06.23 133 0 개인 임무는 스피어 사용 15킬인데 [2] Lunadrop 2025.06.23 143 0 요즘 맵에 버그굴 표시 안되는거 버그임? [8] 븜란 2025.06.23 162 0 요즘헬다를안하게되네 [4] 마셔냠 2025.06.23 124 0 화염헬포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추방하는게 맞겠지? [13] 리싱스키 2025.06.23 278 -1 불쌍한데 같이 좀 데리고 가주지,, [3] 밀르스 2025.06.23 141 0 가끔 같이 겜하는 외국인이 있는데 [10] Dama 2025.06.23 297 0 🖼️짤/클립 공방에서 이정도의 팀워크라니 [2] 동물애호가 2025.06.23 209 0 너프 후 크릭 vs [12] 하치땃쥐 2025.06.23 208 0 🖼️짤/클립 안아줘요 당하는 시점 [21] ㅇㅇ 2025.06.23 266 0 오늘 하루 종일 증원만 잡았음... [5] 마조부타 2025.06.23 94 0 마스터 치프를 호출하는 헬다이버 [6] R_Grey 2025.06.23 327 1 특보 추가 [7] Noah 2025.06.23 255 2 오도 날먹 ON [4] Sinistra_ 2025.06.23 219 0 가드독은 그냥 마인드부터 글러먹은 놈임 [2] 야근분충 2025.06.23 156 0 버그 행성 해방할때마다 버그 처치 10억마리 감소 [3] 미폭공폭 2025.06.23 109 2 헬망호 늦은 망호 마감 [2] Noah 2025.06.23 68 0 아크유탄이랑 사랑에 빠질 거 같아 [10] 카욘 2025.06.23 179 0 이 사람은 뭘 잘못했길래 [5] ㅇㅇ 2025.06.23 197 1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22] 유리병캐논 2025.06.23 202 3 시발 안팅기는법 없나 [20] 뇰롱 2025.06.23 155 0 🖼️짤/클립 내가 아군운전을 너무 못믿는듯 ㅋㅋㅋ [4] gon 2025.06.23 125 2 그래도 팰리컨 나름 인간미있음 [4] Akalive 2025.06.23 122 0 🖼️짤/클립 역시 방심을 하면 안되는거야 [21] 서울로동자 2025.06.23 162 1 요즘 버그전에서 아크독 목줄 연습중임 [1] 대나무빨대 2025.06.23 96 0 하루 마무리루틴 = 딱 헬다 한판 조지고 자면 푹잘 수 있음 [4] 아이헤 2025.06.23 67 1 아크독←← 얘는 경찰견 아님 치와와임 [3] 미폭공폭 2025.06.23 204 0 🖼️짤/클립 아무것도 없잖아 시발새기야 [5] 나그거없는데 2025.06.23 131 0 쿡아웃 원래 경장갑관통 이였음? [6] 릴리 2025.06.23 16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1] Noah 2025.06.23 104 0 🖼️짤/클립 LAS-97 SPITFIRE [14]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17 0 헬망호 테르미니드 도태하는 망호 (4/4) [6] 마조부타 2025.06.23 104 0 몸개그에선 단연코 따라올 자가 없구나,, [11] 밀르스 2025.06.23 167 1 버그에서 궤이팜은 [3] 다이나믹로동 2025.06.23 154 0 아크발사기가 강퇴픽임? [9] ㅇㅇ 2025.06.23 218 0 의외로 자동차보다 훨씬 강한것 [5] 밀르스 2025.06.23 129 5 모드는 할 수 있으면 멀리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헬다이버 [19] 서울로동자 2025.06.23 189 2 무장 드론 스트라타젬 내놔 [1] Akalive 2025.06.23 69 0 일퀘가 스피어 15킬? [6] 히야후 2025.06.23 130 0 헬망호 망호를...파볼까... 마감 [5] 익스큐즈미 2025.06.23 70 0 사운드 모드 제작을 배워봐야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73 0 🖼️짤/클립 계엄버긔 [2] gon 2025.06.23 88 0 궤도 떼레비 미사일 재밌겠네 [2] 드나드나 2025.06.23 71 0 나의 짜릿하고 뭉툭한게 불을 뿜을것이야 [1] ㅇㅇ 2025.06.23 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3 19: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