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게 없어서 뭐할까 생각하다가

저번에 일루미닛 메가시티 입구 2개 고가치 노데스로 못깬거 생각나서 해봤어







세팅

RL-77 공중폭발 로켓 발사기

A/ARC-3 테슬라 탑

E/MG-101 중기관총 거치포

MD-8 가스 지뢰

이글 연막 타격(미사용)

M-105 스털워트(미사용)

생명력 증진 부스터


R-36 이럽터

PLAS-15 로열리스트

G-50 시커

PH-9 포식자


작전 제한 조건

SEAF 병력 출현

리바이어던 봉쇄(나오긴 했는데 한 마리도 이쪽으로 안옴)







스젬 쿨이 안맞아서 문닫았는데

레이저 1초컷 당하더라








어찌저찌 다깨고 마감햇서










플레쉬몹 상대할때 공폭 좋더라

인페스티드 타워 깨는것도 그렇고

사실 공폭은 성능픽이 아닐가??


공폭 좋음콘도 나와야한다







영상은 내일 올릴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