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돌다 갑자기 친추하길래 그 후로 종종 같이하는 친구라
뭐하는 사람인진 잘 모르겠고 내가 영어를 존나 못하다보니 그사람이 다른 친구랑 뭐라고 쏼라 쏼라 이야기 할때도
나혼자 걍 꿀먹은 먹어리마냥 얌전히 겜만함
이친구가 내가 본 유저들 중에서 가장 자가용을 잘 활용하는편인데  확실히 운전 잘하는 다이버 하나 팀에 있으면
게임이 편해지긴 하더라
그친구는 운전하면서도 좌석 바꿔서 잼던지고 
나는 유탄들고 뒷좌석에 탄채로 좌우 좌석 바꿔 가면서 둘다 차에서 안내리고 둥지털기도 하고
슈퍼어스 방어전 강습미션에서도 꽤 편했음

근데 왜 좌석밖으로 몸을 내놔야만 무기장전이 가능한건지 이해가 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