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아크유탄 글리치빼고 좋게 생각 안하는데 딱하나 강스 한발로 컷하는거
가끔 두발 맞춰야 할때도 있는거같긴 한데 그래도 서부 불쾌함 요인중 하나가 강스라고 생각해서 그건 고평가함
개인적으로 아크유탄 글리치빼고 좋게 생각 안하는데 딱하나 강스 한발로 컷하는거
가끔 두발 맞춰야 할때도 있는거같긴 한데 그래도 서부 불쾌함 요인중 하나가 강스라고 생각해서 그건 고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