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아크유탄 글리치빼고 좋게 생각 안하는데 딱하나 강스 한발로 컷하는거
가끔 두발 맞춰야 할때도 있는거같긴 한데 그래도 서부 불쾌함 요인중 하나가 강스라고 생각해서 그건 고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