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너프 후 크릭 vs 하치땃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7 작성일 2025-06-23 15:01:0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473113 누블라리아 (프레데터)너프 전이면 크릭인데지금 시점에서는 쉽지않다 누블라리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3 15:04:23 답글 *수정됨 너프전이고 후고 간에 대전차 상향 전후로만 비교해도 크릭이 압승인데 그때랑 무장수준이 너무 달라 펼쳐보기▼ 하치땃쥐 2025-06-23 15:07:24 답글 *수정됨 지금 누블에서 스퓨어 테이블 나오면 크릭 이상으로 겜 터질 것 같은데 ㅅㅂㅋㅋ 사바사니까 뭐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3 15:09:33 답글 누블라리아에서 스퓨어 테이블 나와도 쿡아웃으로 충분히 대처되지않음? 요즘 아크독도 있고 실탄독도 있잖음 석궁이나 어드주디같은거 없이 무반동포를 5발쏴야 탱크가 터지고 환기구 안넣으면 공장도 안부서지는 전장보단 누블이 훨씬 쉬움 펼쳐보기▼ 하치땃쥐 2025-06-23 15:12:30 답글 *수정됨 그래서 (적)너프 전이면 크릭이라고 했잖음 아크독이나 실탄독 들어도 글쎄 난 잘 모르겠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23 15:14:17 답글 현재의 크릭이 기준이먼 크릭이 쉽지 어차피 무반동포로 공장날먹만 하면 여타 이온정글 행성들하고 다를게 없는데 크릭의 상징성은 너프전임 너프후는 크릭이 아니야 펼쳐보기▼ 하치땃쥐 2025-06-23 15:15:23 답글 ㅋㅋ 너프 전 크릭이 찐 크릭이긴 하지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15:32:53 답글 너프 전 크릭 생각하면 미사일 한 방에 오체분시되고 200미터 바깥에서 암살 미사일 날려서 시밤쾅했던거 생각하면 지금 크릭은 천국이지 펼쳐보기▼ 하치땃쥐 2025-06-23 15:52:06 답글 캐논이 헬다이버 대가리만 깔끔하게 박살내던 시절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3 15:52:47 답글 그래도 요즘은 대전차들고 다이브롤 하면서 안쏴도 되잖아 ㅋㅋㅋ 한잔해 펼쳐보기▼ 하치땃쥐 2025-06-23 15:53:14 답글 고지대에서 무반동 보급 부르고 다 터트려버리기~ 펼쳐보기▼ 길가던나그네 2025-06-23 19:22:40 답글 솔직히 너프전 크릭은 좀 그렇지 거기 무한 로켓 지옥이었잖음 지금은 여러모로 너프해서 괜찮지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19:45:3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맵 진짜 거지같네 ㅋㅋㅋㅋ [1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4 199 0 이게임은 고점이 넘 낮음 [9] 응기잇 2025.06.24 185 0 🖼️짤/클립 쭈인님.... [3]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57 1 아 흑우 에디션 고민된다 [18] ㅇㅇ 2025.06.23 223 0 남부 아크 유탄 빌드 뭔가 될 듯하면서 나사가 하나씩 빠지지 [16] 카모72 2025.06.23 215 0 🖼️짤/클립 아 팩스 선수~ [9] 도로기가삣삐 2025.06.23 585 15 🖼️짤/클립 내가 저지르긴했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7] enlxmfflsdis 2025.06.23 207 1 🖼️짤/클립 아~ 안타에요~ [2]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16 1 스코프를 제외한 일반 조준경들중에서 뭘 제일 좋아함?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3 213 0 양키랑 하는데 복수해줌 ㅋㅋㅋ [3] 응기잇 2025.06.23 119 2 🖼️짤/클립 아쎄이.... 벌레박이를 위해 자진 입대를 한....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56 4 해방자 엑소수트 기관포 소리는 죽어도 모딩 못하겠다 [4] R_Grey 2025.06.23 122 0 🖼️짤/클립 사운드 모드 제작 성공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3 235 0 사이스 진짜 괜찬네 [1] 현실살고싶어 2025.06.23 125 0 아크유탄 좋은점 있음 [2] 프롸 2025.06.23 151 0 질문 3일차 뉴비 질문(보지아님)좀요 [4] ㅇㅇ (112.159) 2025.06.23 133 0 개인 임무는 스피어 사용 15킬인데 [2] Lunadrop 2025.06.23 143 0 요즘 맵에 버그굴 표시 안되는거 버그임? [8] 븜란 2025.06.23 162 0 요즘헬다를안하게되네 [4] 마셔냠 2025.06.23 124 0 화염헬포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추방하는게 맞겠지? [13] 리싱스키 2025.06.23 278 -1 불쌍한데 같이 좀 데리고 가주지,, [3] 밀르스 2025.06.23 141 0 가끔 같이 겜하는 외국인이 있는데 [10] Dama 2025.06.23 297 0 🖼️짤/클립 공방에서 이정도의 팀워크라니 [2] 동물애호가 2025.06.23 209 0 너프 후 크릭 vs [12] 하치땃쥐 2025.06.23 207 0 🖼️짤/클립 안아줘요 당하는 시점 [21] ㅇㅇ 2025.06.23 266 0 오늘 하루 종일 증원만 잡았음... [5] 마조부타 2025.06.23 94 0 마스터 치프를 호출하는 헬다이버 [6] R_Grey 2025.06.23 326 1 특보 추가 [7] Noah 2025.06.23 255 2 오도 날먹 ON [4] Sinistra_ 2025.06.23 218 0 가드독은 그냥 마인드부터 글러먹은 놈임 [2] 야근분충 2025.06.23 155 0 버그 행성 해방할때마다 버그 처치 10억마리 감소 [3] 미폭공폭 2025.06.23 109 2 헬망호 늦은 망호 마감 [2] Noah 2025.06.23 68 0 아크유탄이랑 사랑에 빠질 거 같아 [10] 카욘 2025.06.23 178 0 이 사람은 뭘 잘못했길래 [5] ㅇㅇ 2025.06.23 197 1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22] 유리병캐논 2025.06.23 202 3 시발 안팅기는법 없나 [20] 뇰롱 2025.06.23 155 0 🖼️짤/클립 내가 아군운전을 너무 못믿는듯 ㅋㅋㅋ [4] gon 2025.06.23 125 2 그래도 팰리컨 나름 인간미있음 [4] Akalive 2025.06.23 121 0 🖼️짤/클립 역시 방심을 하면 안되는거야 [21] 서울로동자 2025.06.23 162 1 요즘 버그전에서 아크독 목줄 연습중임 [1] 대나무빨대 2025.06.23 95 0 하루 마무리루틴 = 딱 헬다 한판 조지고 자면 푹잘 수 있음 [4] 아이헤 2025.06.23 67 1 아크독←← 얘는 경찰견 아님 치와와임 [3] 미폭공폭 2025.06.23 204 0 🖼️짤/클립 아무것도 없잖아 시발새기야 [5] 나그거없는데 2025.06.23 130 0 쿡아웃 원래 경장갑관통 이였음? [6] 릴리 2025.06.23 161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1] Noah 2025.06.23 10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00: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