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총을 빼고 아예 얼티로 함선 파괴하는구나 여차하면 실탄 계열에 수류탄 써서 깔 수도 있고
그리고 가드독을 기관센으로 옮긴대신 보급팩으로 수류탄이랑 주무기 탄약 뻥튀기해줬네?
오 텐더라이저 850rpm이랑 폭발형 수류탄 같이 쓰면 오버시어, 와처, 플래시몹 처리 다 가능하겠다
아크 유탄이 보급 효율은 좋아서 보급팩은 손해 같아 안 들던건데 주무기 탄약용으로 챙기는건 생각 못했네
이거 진짜 맘에 든다 ㄱㅅㄱㅅ
아크 유탄, 이럽터, 얼터 셋 다 가까히 붙은 무권자와 오버시어 처리가 어려운데 이걸 가드독이나 센트리에 일임하는 조합이다보니 근접에서 적을 조우하기 쉬운 기지 진입이나 시가전에서 너무 까다로울 것 같음
경갑 입고 근거리 중거리에서 교전하는거 좋아하는 취향이다보니 해당 빌드가 화력 고점은 높아도 답답하게 느껴져서 나랑은 안 맞을 듯
아크유탄이면
1번은 자유
2번은 버딕트나 대거 아니면 탈론
3번이 아크유탄이니 스트라타젬 슬롯 1개
4번 슬롯은 수류탄이니... 테르밋이 의외로 플래시몹 잘잡더라 제대로 꽂아서 지지고 펑!해서 하나에 한놈이라 수류탄은 취향껏 챙겨.
배낭을 쓴다면 의외로 가드독 시리즈중에서 가스독이랑 아크독 둘 중 하나 채용
기관총 센트리
오토캐논 센트리
기관총 센트리로 무권자나 고위 오버시어들 잡는데 쓰고 오토캐논은 뭐...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