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허접이라도 10단가서 1인분을 하고싶기에 10단을 계속가는데
보통 공통적으로 들고가는게 500,380 2개였는데
대전차맨이 없으면 아.. 아.. 하면서 저기서 무반동 , 기관총 센트리 챙기고
대전차 처리가 가능한사람이 있으면 공폭에 궤이팜 챙기는데..
380 말고 이동폭격이 최상급 굴이나 그런거 제거에 더좋을까?
조금 고민되네..
일단 허접이라도 10단가서 1인분을 하고싶기에 10단을 계속가는데
보통 공통적으로 들고가는게 500,380 2개였는데
대전차맨이 없으면 아.. 아.. 하면서 저기서 무반동 , 기관총 센트리 챙기고
대전차 처리가 가능한사람이 있으면 공폭에 궤이팜 챙기는데..
380 말고 이동폭격이 최상급 굴이나 그런거 제거에 더좋을까?
조금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