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글쓰기
셰이드
CureLast_10
지양파
CureLast_10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정보
PATCH 01.003.104
(+18:04 알려진 문제 추가)
[56]
1148
13
뭐임??? 뭐 맞고 죽은거임??
[10]
187
0
깔-끔
[6]
86
0
헬다이버는 즉시 비키니 시티로 이주 준비!!!
[6]
179
1
사실 서부에서 오래전부터 쿡아웃은 신이었다
[3]
130
0
요즘 쿡아웃 자주 쓰니까 뜌우따이 되는거같음
[5]
136
0
🖼️짤/클립
이건 샘사이트있어도 감당불가
[11]
196
0
창작
댕댕이와 놀아주기(배경없는 완성작)
[14]
155
0
🖼️짤/클립
유출 번역 - 스토리 대사 스포일러
[25]
376
4
🖼️짤/클립
도탄되었습니다
[6]
120
1
드루와 이 옘병할 절지류새끼들아
[3]
117
0
요즘 버그전갈때 데드아이 가져감
[3]
220
0
현재 샷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505
0
철거력만 높은 벙커버스터같은거 안내주나
[3]
86
0
여기가 어디야
43
0
가스라 살았다 이건
[2]
70
0
아니 핵탄두 2발 있는대 공방에서 크레용 맞추는 새끼는 진짜
[5]
133
0
이 망할놈아!!
[7]
104
2
증원을 씨!발 요새 안에다 쳐던지면 어떻게하라는거냐
[6]
120
0
이건 진짜 이해할수가없네..
[8]
88
0
스토커 진짜 개 무섭네
[13]
171
0
어떤 좆고아새끼가 내 보급팩 쳐훔쳐갔네 씨발
[21]
177
0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151
0
헬다2 나무위키 유닛 설명은 그저 진심 GOAT.
[9]
236
0
창작
(AU 일부 유출) "첫 만남"
[6]
251
2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디럭스 (이것저것 추가)
[30]
210
4
이거 버그 난 건가?
[12]
140
0
질문
레벨작 할만한 무기 추천좀.
[9]
184
0
동부에서 반톤 빼기 쉽지 않음....
[20]
231
0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9]
158
0
사운드 모드 만들기 재미있네
[4]
96
0
헬다하면서 제일 죽을때 젤 ㅈ같은건 궤레팜도 이글도 아닌
[4]
132
0
뉴비들이 버그할땐 대형몹땜에 머리아픈거같은데
[5]
91
0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22]
151
0
궤이팜을 싫어하는건 공방 때문임
[10]
169
0
서부는 오히려 120이 좀 병신된느낌이 강함
[12]
177
0
버그전 맨날 들고가는것만 하다 바꿔봤는데 고민되네..
[25]
132
0
🖼️짤/클립
우리게임 사일런트 힐 아닌데...
[4]
150
1
서부 궤이팜도 사실 나쁘진 않아
[15]
172
0
몹 테이블은 언제 나옴??
[16]
179
0
스타랑 콜라보 했으면...
[6]
140
0
소각대를 돌려줘라
[6]
62
0
서부 궤이팜 싫어하게된 계기
[12]
19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