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까지 한큐에 철거 가능하고
타이탄 굴도 처리 가능하니 일단 무조건 반톤은 확정임
증원 처리용으로 궤이팜들어주고


무장은 핵권총이랑 점착수류탄 들고


주무장 따라 다르긴 한데





라이플류 들고 가면 그냥 유탄에 제트팩이나 보호막 들고감 






이럽터나 스코쳐는 어떻게든 배때지 때려서 차져랑 타이탄 잡는게 가능해서
반톤 쓰고 쌩쇼하면 잡더라
스코쳐는 모르겠는데 이럽터는 잡몹 처리가 안되서 기관총이나 스털 들고감
이럽터 파편때문에 제트팩보단 보호막이 좋더라


근데 다른 애들은 이런거 끼고 오더라
미션도 잘하고 애들도 잘잡아서 그냥 사람차이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