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ICBM이나 석유처럼 미션 8~90퍼 찬거아니면 걍 미션 미루고 던지고 빼야함
센트리가 잘 막아주긴해도 궤이팜이 걍 짱임
증원 터지는거 보이면 그래서 걍 던짐
이건 최상급 굴이나 10개짜리 상급굴도 포함임
버그 ICBM이나 석유처럼 미션 8~90퍼 찬거아니면 걍 미션 미루고 던지고 빼야함
센트리가 잘 막아주긴해도 궤이팜이 걍 짱임
증원 터지는거 보이면 그래서 걍 던짐
이건 최상급 굴이나 10개짜리 상급굴도 포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