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리버레이터 카빈이랑 브인센 이렇게 두개 레벨작 다했는데 이 다음 뭘 할지 고민임.생각하고 있는건 리버레이터 페네트레이터를 레벨작 할까 생각중인데 이거 말고도 할만한 무기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