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대나무빨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7 작성일 2025-06-24 04:37:29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06530 랩 3자리수 아닌 애들한테 그리 당하면 그래 그럴 수 있지 하고 한두번은 넘어가는데 만랩인 새끼가 이럽터로 그러거나 센트리 개판으로 깔거나, 공격잼 진째 개매너로 던진거에 죽으면 진짜 짜증나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릴리 2025-06-24 04:38:01 답글 파편:널 죽이겠다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4 04:38:44 답글 ㅇㅇ 파편 어케 튀는지 대충이라도 알면 아군에 버그 있더라도 안쏴야지 핑만 찍어주고... 그냥 쏴버리니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04:38:26 답글 코 앞에서 이럽터 쏘고, 아군 옆에 아크 발사기나 아크 유탄 날리는 꼬라지 보고 있으면 추방해버리고 싶어지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5-06-24 04:46:27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06-24 04:49:56 답글 아군오사로 팀킬당했는데 '암소리' 이거도 못하고 그냥 니가 거기 있는게 잘못이지 이런 스탠스가 많아서 좆같음 감정표현으로 미안하다 하면 거진 다 사그라드는데 그걸 못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24 04:51:05 답글 ㅇㄱㄹㅇ 펼쳐보기▼ Noah 2025-06-24 05:04:12 답글 대나무빨대 2025-06-24 06:10:12 답글 한두번은 핑 소통으로 SRY 해도 넘어가고. 3번째부터는 짜증은 나는데 챗으로 SRY 박으면 그럴 수 있지 하고 넘어가주는데... 펼쳐보기▼ MK47 2025-06-24 06:51:59 답글 그냥 대놓고 팀킬 즐기는 놈들 있습니다. 굴까러 들어갔는데 안쪽으로 380이나 궤이팜 던지는 놈들 부지기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유출 번역 - 스토리 대사 스포일러 [25] 유리병캐논 2025.06.24 376 4 🖼️짤/클립 도탄되었습니다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0 1 드루와 이 옘병할 절지류새끼들아 [3] 미친범고래 2025.06.24 117 0 요즘 버그전갈때 데드아이 가져감 [3] ㅇㅇ 2025.06.24 220 0 현재 샷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MK47 2025.06.24 505 0 철거력만 높은 벙커버스터같은거 안내주나 [3] 릴리 2025.06.24 86 0 여기가 어디야 땡땡이가키 2025.06.24 43 0 가스라 살았다 이건 [2] 땡땡이가키 2025.06.24 70 0 아니 핵탄두 2발 있는대 공방에서 크레용 맞추는 새끼는 진짜 [5] 아기토 2025.06.24 133 0 이 망할놈아!! [7]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4 104 2 증원을 씨!발 요새 안에다 쳐던지면 어떻게하라는거냐 [6] 땡땡이가키 2025.06.24 120 0 이건 진짜 이해할수가없네.. [8] 색채맛호시노 2025.06.24 87 0 스토커 진짜 개 무섭네 [13] 엘프리모 2025.06.24 170 0 어떤 좆고아새끼가 내 보급팩 쳐훔쳐갔네 씨발 [21] 땡땡이가키 2025.06.24 177 0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대나무빨대 2025.06.24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CureLast_10 2025.06.2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마조부타 2025.06.24 150 0 헬다2 나무위키 유닛 설명은 그저 진심 GOAT. [9] CureLast_10 2025.06.24 236 0 창작 (AU 일부 유출) "첫 만남" [6] CureLast_10 2025.06.24 251 2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디럭스 (이것저것 추가) [30] 유리병캐논 2025.06.24 210 4 이거 버그 난 건가? [12] 뭐멍이 2025.06.24 140 0 질문 레벨작 할만한 무기 추천좀. [9]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4 183 0 동부에서 반톤 빼기 쉽지 않음.... [20] 마조부타 2025.06.24 231 0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9] 대나무빨대 2025.06.24 157 0 사운드 모드 만들기 재미있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95 0 헬다하면서 제일 죽을때 젤 ㅈ같은건 궤레팜도 이글도 아닌 [4] Not 2025.06.24 132 0 뉴비들이 버그할땐 대형몹땜에 머리아픈거같은데 [5] 릴리 2025.06.24 91 0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22] 지루한1인 2025.06.24 151 0 궤이팜을 싫어하는건 공방 때문임 [10] 말랑키위 2025.06.24 169 0 서부는 오히려 120이 좀 병신된느낌이 강함 [12] ㅇㅇ 2025.06.24 177 0 버그전 맨날 들고가는것만 하다 바꿔봤는데 고민되네.. [25] 별림 2025.06.24 132 0 🖼️짤/클립 우리게임 사일런트 힐 아닌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50 1 서부 궤이팜도 사실 나쁘진 않아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71 0 몹 테이블은 언제 나옴??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79 0 스타랑 콜라보 했으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40 0 소각대를 돌려줘라 [6] 땡땡이가키 2025.06.24 62 0 서부 궤이팜 싫어하게된 계기 [12] 땡땡이가키 2025.06.24 191 0 근데 이제 대도시 오토마톤 나올때 아닌가 [4] 히야후 2025.06.24 90 0 궤이팜은 증원터지면 걍 던지는게 맞음 [27] 릴리 2025.06.24 212 1 우리도 고저차 언덕 지형 무시하는 기능을 다오 [9] pairei 2025.06.24 119 0 헬다이버 존나 불쌍함 [4] 응기잇 2025.06.24 120 0 개시발 궤이팜 존나 좋아하네 [17] 나그거없는데 2025.06.24 247 -7 🖼️짤/클립 유출) 뉴사이버 스텐 지역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4 307 0 🖼️짤/클립 진지한 헬다2 팬아트 모음집 [22]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814 17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0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