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3자리수 아닌 애들한테 그리 당하면 그래 그럴 수 있지 하고 한두번은 넘어가는데 만랩인 새끼가 이럽터로 그러거나 센트리 개판으로 깔거나, 공격잼 진째 개매너로 던진거에 죽으면 진짜 짜증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