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엔 화력이 낮은것도있고 개인 실력이 낮아서 그럴수있음
나도 뉴비땐 헌터보다 타이탄이 더 무섭다 했는데
지금은 혼자서도 대형몹다수처리가 가능해지고나서부턴  헌터가 ㅈ같음
이새끼들 좆만한놈들이 걍 한번 긁으면 주사기 하나임
뉴비때 보는 시점이랑 아예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