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0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근데 이제 대도시 오토마톤 나올때 아닌가 히야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0 작성일 2025-06-24 03:26:33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01838 오토마톤은 대도시 있는 행성조차 공격못하는 허접이라 그런가?늦네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아름드리나무 2025-06-24 03:28:46 답글 이번에 버그랑 일루 많이 잡았으니 오톤 나올 듯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4 03:30:14 답글 소각대도 안주는놈들이라 기대접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03:49:21 답글 리싱스키 2025-06-24 06:00:33 답글 아 근데 대도시 오토마톤 나오면 제조기 죄다 거대제조기로 나올것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대나무빨대 2025.06.24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CureLast_10 2025.06.2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마조부타 2025.06.24 150 0 헬다2 나무위키 유닛 설명은 그저 진심 GOAT. [9] CureLast_10 2025.06.24 236 0 창작 (AU 일부 유출) "첫 만남" [6] CureLast_10 2025.06.24 251 2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디럭스 (이것저것 추가) [30] 유리병캐논 2025.06.24 210 4 이거 버그 난 건가? [12] 뭐멍이 2025.06.24 140 0 질문 레벨작 할만한 무기 추천좀. [9]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4 183 0 동부에서 반톤 빼기 쉽지 않음.... [20] 마조부타 2025.06.24 231 0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9] 대나무빨대 2025.06.24 158 0 사운드 모드 만들기 재미있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96 0 헬다하면서 제일 죽을때 젤 ㅈ같은건 궤레팜도 이글도 아닌 [4] Not 2025.06.24 132 0 뉴비들이 버그할땐 대형몹땜에 머리아픈거같은데 [5] 릴리 2025.06.24 91 0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22] 지루한1인 2025.06.24 151 0 궤이팜을 싫어하는건 공방 때문임 [10] 말랑키위 2025.06.24 169 0 서부는 오히려 120이 좀 병신된느낌이 강함 [12] ㅇㅇ 2025.06.24 177 0 버그전 맨날 들고가는것만 하다 바꿔봤는데 고민되네.. [25] 별림 2025.06.24 132 0 🖼️짤/클립 우리게임 사일런트 힐 아닌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50 1 서부 궤이팜도 사실 나쁘진 않아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71 0 몹 테이블은 언제 나옴??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79 0 스타랑 콜라보 했으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40 0 소각대를 돌려줘라 [6] 땡땡이가키 2025.06.24 62 0 서부 궤이팜 싫어하게된 계기 [12] 땡땡이가키 2025.06.24 191 0 근데 이제 대도시 오토마톤 나올때 아닌가 [4] 히야후 2025.06.24 90 0 궤이팜은 증원터지면 걍 던지는게 맞음 [27] 릴리 2025.06.24 212 1 우리도 고저차 언덕 지형 무시하는 기능을 다오 [9] pairei 2025.06.24 119 0 헬다이버 존나 불쌍함 [4] 응기잇 2025.06.24 120 0 개시발 궤이팜 존나 좋아하네 [17] 나그거없는데 2025.06.24 247 -7 🖼️짤/클립 유출) 뉴사이버 스텐 지역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4 307 0 🖼️짤/클립 진지한 헬다2 팬아트 모음집 [22]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814 17 창작 (AU) 메인 빌런에 대하여 알아보자! [19] CureLast_10 2025.06.24 305 3 저기한곳은 신규 일루지역일까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72 0 맵 진짜 거지같네 ㅋㅋㅋㅋ [1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4 199 0 이게임은 고점이 넘 낮음 [9] 응기잇 2025.06.24 184 0 🖼️짤/클립 쭈인님.... [3]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57 1 아 흑우 에디션 고민된다 [18] ㅇㅇ 2025.06.23 223 0 남부 아크 유탄 빌드 뭔가 될 듯하면서 나사가 하나씩 빠지지 [16] 카모72 2025.06.23 214 0 🖼️짤/클립 아 팩스 선수~ [9] 도로기가삣삐 2025.06.23 585 15 🖼️짤/클립 내가 저지르긴했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7] enlxmfflsdis 2025.06.23 206 1 🖼️짤/클립 아~ 안타에요~ [2] 도로기가삣삐 2025.06.23 115 1 스코프를 제외한 일반 조준경들중에서 뭘 제일 좋아함? [8] 첫번째_수호자 2025.06.23 213 0 양키랑 하는데 복수해줌 ㅋㅋㅋ [3] 응기잇 2025.06.23 119 2 🖼️짤/클립 아쎄이.... 벌레박이를 위해 자진 입대를 한.... [6] 도로기가삣삐 2025.06.23 255 4 해방자 엑소수트 기관포 소리는 죽어도 모딩 못하겠다 [4] R_Grey 2025.06.23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0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