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지루한1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50 작성일 2025-06-24 04:31:04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06104 7에서만 노는데가끔 방 터져있는 경우 있더라고그래서 윗단계는 손이 안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04:31:57 답글 망호를 파거나, 통나무를 들어야지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4:36:59 답글 대나무빨대 2025-06-24 04:34:50 답글 공방은 더 자주 터저 있긴 하죠.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4:42:47 답글 말랑키위 2025-06-24 04:36:38 답글 망호를 파거나 공방에서 구르거나 선택해라 헬다이버!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4:36:48 답글 ㅇㅇ 2025-06-24 04:42:27 답글 10단 재밋어어 망호파서 같이하자아아ㅏㅏ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4:42:38 답글 ㅇㅇ 2025-06-24 04:42:51 답글 지루한1인 2025-06-24 04:45:28 답글 Not 2025-06-24 04:43:37 답글 난 여태 망호한번 안타보고 10단 공팟만 1500시간했는데 겜터진건 손에꼽은듯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4:44:59 답글 근데 터지는것도 생각해보면 증원 못막아서 전선 터지는 정도고 40분내로 미션은 다 깨는듯함 펼쳐보기▼ Not 2025-06-24 04:45:55 답글 개고생 하는일은 많아도 어찌저찌 깨긴해 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24 04:55:41 답글 공방은 운빨이 필요해서 미친놈들만 모이면 잘 터짐 ㅋㅋㅋ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5:00:45 답글 셰이드 2025-06-24 05:01:30 답글 7단이 제일 적당하기도 한데 거의 대부분 할배들은 10단에 있어서 오히려 매우 낮은확률로 미친놈들 만나면 고통이지만 생각보다 안정적임 한번 가봐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5:02:17 답글 우어엉엉 2025-06-24 04:58:36 답글 공방만 하는데 체감상 7단이 10단보다 더 잘 터지는 느낌임 펼쳐보기▼ 지루한1인 2025-06-24 05:00:40 답글 뉴비들도 와서 그런가 펼쳐보기▼ ㅇㅇ 2025-06-24 05:35:20 답글 이거보고 공방 7단만 가기로 했다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24 05:50:56 답글 7단은 공방 안가서 모르겠고 8이나 9는 옘병좀 자주나고 오히려 10이 더 잘 안터지는 경우가 많음 오도만 가서 오도기준임 펼쳐보기▼ 리싱스키 2025-06-24 05:55:10 답글 오히려 7단이 더 쉽게 터짐. 겜안분 할만충들이 대부분 거기 있어서 그런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재 샷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MK47 2025.06.24 505 0 철거력만 높은 벙커버스터같은거 안내주나 [3] 릴리 2025.06.24 86 0 여기가 어디야 땡땡이가키 2025.06.24 43 0 가스라 살았다 이건 [2] 땡땡이가키 2025.06.24 70 0 아니 핵탄두 2발 있는대 공방에서 크레용 맞추는 새끼는 진짜 [5] 아기토 2025.06.24 132 0 이 망할놈아!! [7]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6.24 104 2 증원을 씨!발 요새 안에다 쳐던지면 어떻게하라는거냐 [6] 땡땡이가키 2025.06.24 120 0 이건 진짜 이해할수가없네.. [8] 색채맛호시노 2025.06.24 87 0 스토커 진짜 개 무섭네 [13] 엘프리모 2025.06.24 170 0 어떤 좆고아새끼가 내 보급팩 쳐훔쳐갔네 씨발 [21] 땡땡이가키 2025.06.24 177 0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대나무빨대 2025.06.24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CureLast_10 2025.06.2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마조부타 2025.06.24 150 0 헬다2 나무위키 유닛 설명은 그저 진심 GOAT. [9] CureLast_10 2025.06.24 236 0 창작 (AU 일부 유출) "첫 만남" [6] CureLast_10 2025.06.24 251 2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디럭스 (이것저것 추가) [30] 유리병캐논 2025.06.24 210 4 이거 버그 난 건가? [12] 뭐멍이 2025.06.24 140 0 질문 레벨작 할만한 무기 추천좀. [9] NCR베테랑레인저 2025.06.24 183 0 동부에서 반톤 빼기 쉽지 않음.... [20] 마조부타 2025.06.24 231 0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9] 대나무빨대 2025.06.24 157 0 사운드 모드 만들기 재미있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95 0 헬다하면서 제일 죽을때 젤 ㅈ같은건 궤레팜도 이글도 아닌 [4] Not 2025.06.24 132 0 뉴비들이 버그할땐 대형몹땜에 머리아픈거같은데 [5] 릴리 2025.06.24 91 0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22] 지루한1인 2025.06.24 150 0 궤이팜을 싫어하는건 공방 때문임 [10] 말랑키위 2025.06.24 169 0 서부는 오히려 120이 좀 병신된느낌이 강함 [12] ㅇㅇ 2025.06.24 176 0 버그전 맨날 들고가는것만 하다 바꿔봤는데 고민되네.. [25] 별림 2025.06.24 131 0 🖼️짤/클립 우리게임 사일런트 힐 아닌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50 1 서부 궤이팜도 사실 나쁘진 않아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71 0 몹 테이블은 언제 나옴?? [16]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79 0 스타랑 콜라보 했으면... [6]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40 0 소각대를 돌려줘라 [6] 땡땡이가키 2025.06.24 62 0 서부 궤이팜 싫어하게된 계기 [12] 땡땡이가키 2025.06.24 191 0 근데 이제 대도시 오토마톤 나올때 아닌가 [4] 히야후 2025.06.24 90 0 궤이팜은 증원터지면 걍 던지는게 맞음 [27] 릴리 2025.06.24 212 1 우리도 고저차 언덕 지형 무시하는 기능을 다오 [9] pairei 2025.06.24 119 0 헬다이버 존나 불쌍함 [4] 응기잇 2025.06.24 120 0 개시발 궤이팜 존나 좋아하네 [17] 나그거없는데 2025.06.24 247 -7 🖼️짤/클립 유출) 뉴사이버 스텐 지역 [11] 도로기가삣삐 2025.06.24 307 0 🖼️짤/클립 진지한 헬다2 팬아트 모음집 [22]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814 17 창작 (AU) 메인 빌런에 대하여 알아보자! [19] CureLast_10 2025.06.24 305 3 저기한곳은 신규 일루지역일까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72 0 맵 진짜 거지같네 ㅋㅋㅋㅋ [11]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24 199 0 이게임은 고점이 넘 낮음 [9] 응기잇 2025.06.24 1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