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빼고 3명 다 궤이팜 들길래 다 차단하고 다시 사람 들어오는데 또 3명 궤이팜임 개 시발련들

1~2명까지는 상관없는데 3명이상 궤이팜 모이면 무조건 팀킬에 남용까지 해가지고 팀에 하등 도움이 안돼

증원 열린곳에 던지는놈들 본적이 없어 

다 따로 다녀서 지혼자 객사하거나 걍 벌레 많아보이는곳에 던져버리니까 쿨도 길어서 적당할때 던지지도 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