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전일 경우 망호일때는
안전거리 50~60미터 할배투척술로 안전하게 증원터진곳에 잼 던져서 처리하고 쫒아오는 타이탄,차저,임페는 무반동이나 쿼이사 찌릿찌릿유탄으로 처리하면서 튀는데

공방새끼들은 안전거리?
 그딴거 없음 보면 35~40미터 안쪽이라
보이면 튀어야됨.

문제는 이게 아님.
나같은 경우엔 증원이 터지면 테슬라센+가스 수류탄으로 쫒아오는거 처리하고 튀는 편인데
공방새끼들은 거기다가 궤이팜 던지고 지켜보면서 킬함.(핵심)

이제 난 거의 100미터 이상 튀어서 목표 하고 있으면 자꾸 에너미 핑 타이탄 이러면서 핑이 자꾸 찍히는데 보면 궤이팜 던지고 킬하던 새끼들임.
이런 얘들 맨날 타이탄이나 대형적들 한테 쫒기다가 스테미나 떨어져서
사지절단 당하고 그러는데
 거진 80%는
절대 네버 무반동이나 퀘이사 그런거 안들고감.

레벨이 30이나 그런새끼는 모르겠는데
7단 114레벨이 그러닌까 좀 얼탱이가 없음

(어제 잇던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