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굴을 만남
친구가 자꾸 굴이 안 부서진다고 해서 가보니까 타이탄굴임
내가 가보니까 버그 5단인데 타이탄이 3마리에 임페리얼 1마리 있더라
반톤 2개 던지고 정상화함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17]
글쓰기
유리병캐논
마조부타
뭐멍이
마조부타
셰이드
마조부타
셰이드
마조부타
셰이드
Wear
Wear
마조부타
ㅇㅇ
마조부타
AK47
마조부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임??? 뭐 맞고 죽은거임??
[10]
187
0
깔-끔
[6]
86
0
헬다이버는 즉시 비키니 시티로 이주 준비!!!
[6]
179
1
사실 서부에서 오래전부터 쿡아웃은 신이었다
[3]
130
0
요즘 쿡아웃 자주 쓰니까 뜌우따이 되는거같음
[5]
136
0
🖼️짤/클립
이건 샘사이트있어도 감당불가
[11]
196
0
창작
댕댕이와 놀아주기(배경없는 완성작)
[14]
155
0
🖼️짤/클립
유출 번역 - 스토리 대사 스포일러
[25]
376
4
🖼️짤/클립
도탄되었습니다
[6]
120
1
드루와 이 옘병할 절지류새끼들아
[3]
117
0
요즘 버그전갈때 데드아이 가져감
[3]
220
0
현재 샷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505
0
철거력만 높은 벙커버스터같은거 안내주나
[3]
86
0
여기가 어디야
43
0
가스라 살았다 이건
[2]
70
0
아니 핵탄두 2발 있는대 공방에서 크레용 맞추는 새끼는 진짜
[5]
133
0
이 망할놈아!!
[7]
104
2
증원을 씨!발 요새 안에다 쳐던지면 어떻게하라는거냐
[6]
120
0
이건 진짜 이해할수가없네..
[8]
88
0
스토커 진짜 개 무섭네
[13]
170
0
어떤 좆고아새끼가 내 보급팩 쳐훔쳐갔네 씨발
[21]
177
0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150
0
헬다2 나무위키 유닛 설명은 그저 진심 GOAT.
[9]
236
0
창작
(AU 일부 유출) "첫 만남"
[6]
251
2
🖼️짤/클립
일루미닛 입구 2개 고가치 솔플 노데스 클리어 디럭스 (이것저것 추가)
[30]
210
4
이거 버그 난 건가?
[12]
140
0
질문
레벨작 할만한 무기 추천좀.
[9]
184
0
동부에서 반톤 빼기 쉽지 않음....
[20]
231
0
난 이제 그냥 아군 오사격, 오폭으로 죽는거 자체가 짜증나지던데...
[9]
158
0
사운드 모드 만들기 재미있네
[4]
96
0
헬다하면서 제일 죽을때 젤 ㅈ같은건 궤레팜도 이글도 아닌
[4]
132
0
뉴비들이 버그할땐 대형몹땜에 머리아픈거같은데
[5]
91
0
상위 난이도 공방은 못가겠던데
[22]
151
0
궤이팜을 싫어하는건 공방 때문임
[10]
169
0
서부는 오히려 120이 좀 병신된느낌이 강함
[12]
177
0
버그전 맨날 들고가는것만 하다 바꿔봤는데 고민되네..
[25]
132
0
🖼️짤/클립
우리게임 사일런트 힐 아닌데...
[4]
150
1
서부 궤이팜도 사실 나쁘진 않아
[15]
172
0
몹 테이블은 언제 나옴??
[16]
179
0
스타랑 콜라보 했으면...
[6]
140
0
소각대를 돌려줘라
[6]
62
0
서부 궤이팜 싫어하게된 계기
[12]
192
0
근데 이제 대도시 오토마톤 나올때 아닌가
[4]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