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구독자 4549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이버는 즉시 비키니 시티로 이주 준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ㅇㅇ
유리병캐논
Lras
셰이드
Koda_Rocky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세너터 34발
[10]
134
1
속보) 리바이 포탑 레일건 과충 3방
[21]
264
2
🖼️짤/클립
슈퍼지구 콘서트장
[3]
126
1
아이고 하필 죽어도 저렇게..
[1]
103
0
seaf 수류탄 엄청 아프네
[9]
128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71
0
다시보니 선녀인것
[22]
271
0
리바이어던 이제 해볼만 하려나
[4]
127
0
존내 멋짐
[2]
150
0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오토캐넌 10방
[11]
270
3
서부 요새에 있는 감시탑에는 헬밤 부를수있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11]
127
0
그거 고쳐졌나
[1]
65
0
출현빈도가 낮아졌다고?
[1]
123
0
그니까 호킹포로 포탑 쏘란 소리지? ㅋㅋㅋ
[2]
186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정보 (22:30 레이저 캐넌 추가)
[47]
469
6
가오리 포가 4관이면 좀 아쉬운데
[15]
186
0
리바이 헤이초 씹새끼 죽었으
[6]
163
0
🖼️짤/클립
얼탱이네
[3]
111
3
동부 크라 머시기 꿀행성이 닫혀있다,,,
[4]
74
0
속보) 리바이 대포 장급 등급 4임
[5]
193
0
공략/정보
PATCH 01.003.104
(+18:04 알려진 문제 추가)
[56]
1148
13
뭐임??? 뭐 맞고 죽은거임??
[10]
186
0
깔-끔
[6]
86
0
헬다이버는 즉시 비키니 시티로 이주 준비!!!
[6]
178
1
사실 서부에서 오래전부터 쿡아웃은 신이었다
[3]
130
0
요즘 쿡아웃 자주 쓰니까 뜌우따이 되는거같음
[5]
136
0
🖼️짤/클립
이건 샘사이트있어도 감당불가
[11]
196
0
창작
댕댕이와 놀아주기(배경없는 완성작)
[14]
154
0
🖼️짤/클립
유출 번역 - 스토리 대사 스포일러
[25]
376
4
🖼️짤/클립
도탄되었습니다
[6]
120
1
드루와 이 옘병할 절지류새끼들아
[3]
116
0
요즘 버그전갈때 데드아이 가져감
[3]
220
0
현재 샷건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1]
505
0
철거력만 높은 벙커버스터같은거 안내주나
[3]
86
0
여기가 어디야
42
0
가스라 살았다 이건
[2]
69
0
아니 핵탄두 2발 있는대 공방에서 크레용 맞추는 새끼는 진짜
[5]
132
0
이 망할놈아!!
[7]
103
2
증원을 씨!발 요새 안에다 쳐던지면 어떻게하라는거냐
[6]
119
0
이건 진짜 이해할수가없네..
[8]
87
0
스토커 진짜 개 무섭네
[13]
170
0
어떤 좆고아새끼가 내 보급팩 쳐훔쳐갔네 씨발
[21]
177
0
아직도 헬다2 공식 디고 가입이 안되네...
[2]
80
1
창작
(AU) 구형, 그리고 REMAKE 신형.
[4]
156
4
뉴비친구랑 버그 5단 돌다가...
[17]
15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