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551명
알림수신 74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이고 하필 죽어도 저렇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마소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탑 HP 1100 정도로 해서
[8]
12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48방 / 49방
[8]
110
0
🖼️짤/클립
헬다이버 미사일
[9]
139
0
적들도 시야 시스템 개편해야함
[10]
176
0
리바 너프후 3사이클 후기
[19]
191
0
너프 이후 리바이어던 체험 후기
[10]
314
0
🖼️짤/클립
새로운 버그
[5]
121
1
사실 오캐로 10방? 괜찮지만
[8]
129
0
🖼️짤/클립
투척단검 억까
[13]
140
0
아크독 처음 써보는데
[10]
144
0
뭔데 민주주의 우주정거장에 슈퍼지구가 목표지역으로 잔뜩있는거지
[3]
145
0
궤도 폭격 명중율 참..
[10]
152
0
헬망호
리바왕국 체험하기 4/4 -마감-
[8]
123
0
🖼️짤/클립
검과 궤도 폭격만 쓴 일루 10단 솔플 노뎃 올클리어
[17]
171
1
리바이 포탑 그냥 구색만 갖춘듯
[3]
146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거치포 42대
[5]
111
1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너프! SEAF 방어구 분석 및 기타 소식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4)
[26]
443
6
속보) 레비아탄 포탑 중기관총 50발정도 소모
[8]
183
0
질문
이제 일루 가도되냐?
[3]
116
0
레일건이 팩스나 리바 잘 못 잡는 이유가 뭐임?
[5]
133
0
🖼️짤/클립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세너터 34발
[10]
134
1
속보) 리바이 포탑 레일건 과충 3방
[21]
264
2
🖼️짤/클립
슈퍼지구 콘서트장
[3]
126
1
아이고 하필 죽어도 저렇게..
[1]
103
0
seaf 수류탄 엄청 아프네
[9]
129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71
0
다시보니 선녀인것
[22]
272
0
리바이어던 이제 해볼만 하려나
[4]
128
0
존내 멋짐
[2]
151
0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오토캐넌 10방
[11]
270
3
서부 요새에 있는 감시탑에는 헬밤 부를수있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11]
127
0
그거 고쳐졌나
[1]
65
0
출현빈도가 낮아졌다고?
[1]
123
0
그니까 호킹포로 포탑 쏘란 소리지? ㅋㅋㅋ
[2]
187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정보 (22:30 레이저 캐넌 추가)
[47]
469
6
가오리 포가 4관이면 좀 아쉬운데
[15]
186
0
리바이 헤이초 씹새끼 죽었으
[6]
164
0
🖼️짤/클립
얼탱이네
[3]
112
3
동부 크라 머시기 꿀행성이 닫혀있다,,,
[4]
75
0
속보) 리바이 대포 장급 등급 4임
[5]
194
0
공략/정보
PATCH 01.003.104
(+18:04 알려진 문제 추가)
[56]
1148
13
뭐임??? 뭐 맞고 죽은거임??
[10]
187
0
깔-끔
[6]
86
0
헬다이버는 즉시 비키니 시티로 이주 준비!!!
[6]
179
1
사실 서부에서 오래전부터 쿡아웃은 신이었다
[3]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