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속보) 레비아탄 포탑 중기관총 50발정도 소모 스윗리버테에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2 작성일 2025-06-24 11:18:10 https://arca.live/b/helldivers2/140540378 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빗맞춘것도 있는데 일단 50발정도는 소모됐음귀하의 브라우저는 html5 video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근데 얘도 거리가 벌어지면 거리뎀감 영향이 있는듯 btk가 조금 더 늘어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1:18:45 답글 그러면 어떤 지원무기가 제일 효율적임?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5-06-24 11:19:35 답글 레일건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20:03 답글 내 기준인데, 에임에 진짜 자신있으면 레일건. 나는 좀 편하게 부수고 싶다 오토캐논 대물소총정도??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5-06-24 11:20:45 답글 유리병캐논 2025-06-24 11:31:19 답글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32:59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1:42:36 답글 잡긴 좀 어렵겠네.. 펼쳐보기▼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1:43:0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그거 못찾겠네 [13] 뭐멍이 2025.06.24 117 0 🖼️짤/클립 꽤나 잽싸네.. 버그녀석 [12] 서울로동자 2025.06.24 114 0 와중에 노블라리아 근황 [18] 기인두부깨기 2025.06.24 244 0 헬망호 강하하고 싶어지는 망호 펑 pairei 2025.06.24 50 0 헬망호 어디든지 가는 망호 4/4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79 0 🖼️짤/클립 기합찬 민주주의의 믿음이라면 여기서 떨어져도 살 수 있다 [6] 땡땡이가키 2025.06.24 87 1 포탑 HP 1100 정도로 해서 [8] ㅇㅇ 2025.06.24 128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48방 / 49방 [8] 유리병캐논 2025.06.24 109 0 🖼️짤/클립 헬다이버 미사일 [9] pairei 2025.06.24 139 0 적들도 시야 시스템 개편해야함 [10] Dama 2025.06.24 176 0 리바 너프후 3사이클 후기 [19]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91 0 너프 이후 리바이어던 체험 후기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314 0 🖼️짤/클립 새로운 버그 [5]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1 1 사실 오캐로 10방? 괜찮지만 [8] ㅇㅇ 2025.06.24 129 0 🖼️짤/클립 투척단검 억까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39 0 아크독 처음 써보는데 [10] 정레몬 2025.06.24 143 0 뭔데 민주주의 우주정거장에 슈퍼지구가 목표지역으로 잔뜩있는거지 [3] 궁수자리A 2025.06.24 145 0 궤도 폭격 명중율 참.. [10]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51 0 헬망호 리바왕국 체험하기 4/4 -마감-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23 0 🖼️짤/클립 검과 궤도 폭격만 쓴 일루 10단 솔플 노뎃 올클리어 [1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71 1 리바이 포탑 그냥 구색만 갖춘듯 [3] 닥터농 2025.06.24 145 0 🖼️짤/클립 리바이어던 포탑 중기관총 거치포 42대 [5] 유리병캐논 2025.06.24 110 1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너프! SEAF 방어구 분석 및 기타 소식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24) [26] sTemp 2025.06.24 443 6 속보) 레비아탄 포탑 중기관총 50발정도 소모 [8]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182 0 질문 이제 일루 가도되냐? [3]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15 0 레일건이 팩스나 리바 잘 못 잡는 이유가 뭐임? [5] 고양이를입에넣어 2025.06.24 133 0 🖼️짤/클립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세너터 34발 [10] 유리병캐논 2025.06.24 134 1 속보) 리바이 포탑 레일건 과충 3방 [2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24 263 2 🖼️짤/클립 슈퍼지구 콘서트장 [3] 도로기가삣삐 2025.06.24 126 1 아이고 하필 죽어도 저렇게.. [1] 밀르스 2025.06.24 103 0 seaf 수류탄 엄청 아프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8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3] Noah 2025.06.24 70 0 다시보니 선녀인것 [22] ㅇㅇ 2025.06.24 270 0 리바이어던 이제 해볼만 하려나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24 127 0 존내 멋짐 [2] Koda_Rocky 2025.06.24 150 0 속보) 리바이어던 포탑 오토캐넌 10방 [11] 유리병캐논 2025.06.24 270 3 서부 요새에 있는 감시탑에는 헬밤 부를수있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11] 리싱스키 2025.06.24 127 0 그거 고쳐졌나 [1] 회절 2025.06.24 65 0 출현빈도가 낮아졌다고? [1] 기인두부깨기 2025.06.24 123 0 그니까 호킹포로 포탑 쏘란 소리지? ㅋㅋㅋ [2] ㅇㅇ 2025.06.24 186 0 공략/정보 리바이어던 포탑 정보 (22:30 레이저 캐넌 추가) [47] 유리병캐논 2025.06.24 469 6 가오리 포가 4관이면 좀 아쉬운데 [15] ㅇㅇ 2025.06.24 185 0 리바이 헤이초 씹새끼 죽었으 [6] 성능좋은아리스 2025.06.24 163 0 🖼️짤/클립 얼탱이네 [3] 빠이스 2025.06.24 111 3 동부 크라 머시기 꿀행성이 닫혀있다,,, [4] 별림 2025.06.24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24 13: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