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리가 근처에 있는거도 아니고

탄속 생각하면 쓸만한게 오캐랑 대물 정도 뿐인데


주무장 생각하면 2관까지

혹은


그냥 일루 컨셉인 실드 약하게 박고 ap0 으로 해도 될법했을꺼같응데


어짜피 기관총 같은거 머리위 아니면 멀어서 쉽게 맞출일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