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리가 근처에 있는거도 아니고
탄속 생각하면 쓸만한게 오캐랑 대물 정도 뿐인데
주무장 생각하면 2관까지
혹은
그냥 일루 컨셉인 실드 약하게 박고 ap0 으로 해도 될법했을꺼같응데
어짜피 기관총 같은거 머리위 아니면 멀어서 쉽게 맞출일도 없고
가오리가 근처에 있는거도 아니고
탄속 생각하면 쓸만한게 오캐랑 대물 정도 뿐인데
주무장 생각하면 2관까지
혹은
그냥 일루 컨셉인 실드 약하게 박고 ap0 으로 해도 될법했을꺼같응데
어짜피 기관총 같은거 머리위 아니면 멀어서 쉽게 맞출일도 없고